자료제공 - 그램퍼스


2024년 9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리는 첫 서울 대표 게임·e스포츠 페스티벌, GES(Game Esports Seoul) 2024에 그램퍼스가 참가해 블록체인 게임 ‘쥬시어드벤처(Juicy Adventure)’를 선보인다.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GES 2024는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의 대표 게임·e스포츠 페스티벌로, 게임과 이스포츠 생태계의 핵심 플레이어들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다. 게임 대회, 게임 관련 기업 전시, 게임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쥬시어드벤처는 동물의 숲에서 거대한 과일 믹서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TPS(3인칭 슈팅)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맵 기믹, 다양한 모드를 통한 재화 획득, 슈터 업그레이드 등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한다. 쥬시어드벤처는 단순한 게임 플레이를 넘어선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커니즘과 모드를 선보인다. 이번 GES2024는 쥬시어드벤처를 본격적으로 국내 e스포츠 무대로 올리는 첫 발판이 될 예정이다.

GES2024의 게임 전시·체험관 Zone C 22번 부스에서 쥬시어드벤처를 체험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게임사 소개와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팬들은 직접 체험하며, 향후 e스포츠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확인하게 될 것이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GES 2024는 쥬시어드벤처를 E-sports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게임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쥬시어드벤처의 가능성을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