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가 '로한2' 출시를 위한 본격 준비 작업에 돌입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로한2'의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오는 8월 27일 정오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로한2'가 기존 로한 시리즈의 원작 계승 포인트 및 차별화 요소를 비롯해 각종 특장점 공개와 함께 거래소 등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모델 등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영상은 플레이위드의 유튜브 공식 채널과 27일 오픈될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로한2'는 지난 2005년 PC MMORPG로 서비스를 시작한 '로한 온라인'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로한2'가 원작 특유의 전투 시스템 계승과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로한만의 특유 몰입감, 무기, 스킬 등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으로 MMORPG 특유의 재미를 선사할 게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로한2'는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 이 후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출시전까지 사용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플레이위드 공식 유튜브와 로한2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