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패스테크 게임즈(Passtech Games)’의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레이븐스워치(Ravenswatch)’의 PS5 한국어판을 오늘(11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레이븐스워치’는 이야기와 전설 속의 영웅이 되어 괴물 무리를 학살하는 탑다운 형식의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스타일이 특징이다. 옛 설화에 등장하는 몰락한 영웅으로서 플레이어는 세상을 타락시키고자 하는 나이트매어에 맞서 거대한 전투를 치러야만 한다.

[게임의 특징 1: 꿈의 세계 ‘래버리’와 나이트매어]

● 유명한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9명의 영웅: 각 영웅은 각자 독특한 개성과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늑대인간이 된 빨간 모자, 몰락한 원숭이 군주 손오공, 사악한 눈의 여왕 등, 친숙하지만 한편으로는 잔혹한 이면을 가진 영웅들의 어두운 면모를 경험하라.

● 나이트매어 축출: 나이트매어가 꿈의 세계를 침공해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타락시키고 있다. 이에 ‘레이븐스워치’는 나이트매어를 축출하고, 궁극적으로는 세계의 균형을 회복할 영웅을 불러 모으고 있다.

● 유명 설화를 기반으로 한 3개의 오픈맵: ‘마법에 걸린 숲’, ‘천일야화’, ‘아서왕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지형을 탐험하라.

●유명 설화에 등장하는 주민들: ‘아기 돼지 삼 형제’, ‘신드바드’, ‘요정 모르간’ 등, 꿈의 세계의 주민을 돕고, 이후 전투에서 도움이 될 귀중한 보상을 획득하라.

●내러티브: 각 캐릭터와 꿈의 세계에 얽힌 서사시를 경험하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다크 판타지 풍의 세계관과 코믹스 스타일의 작화의 절묘한 조화를 경험하라.

[게임의 특징 2: 긴장감 넘치는 솔로 및 멀티 플레이]

나이트매어를 축출하고 최종 장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빌드와 집중력, 그리고 팀워크가 필요하다. 3일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힘을 길러라. 준비가 다 된 상태에서 보스와 싸우게 될 것인가, 또는,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보스와 싸우게 될 것인가,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에 달려있다.

●전통적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크 장르의 전통을 충실히 따르는 ‘레이븐스워치’의 모험은 결코 쉽지 않다. 절묘한 밸런스의 전투와 모험을 경험하고, 궁극적으로는 꿈의 세계를 나이트매어로부터 구제하라.

●개성적인 디자인: 50종이 넘는 적들은 각자 고유의 개성이 구현되어 있다. 이들과 맞서 싸워 보스와의 장대한 전투에서 승리하라.

●영웅의 특성과 스킬: 플레이어는 레벨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특성을 고르고 영웅의 스킬을 개선할 수 있다. 특성, 아이템, 그리고 꿈을 조합해 가장 강력하고도 이상적인 빌드를 구현하라.

●멀티플레이 기능: ‘레이븐스워치’는 혼자서 자신만의 페이스로 즐길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친구와 함께 모험을 떠나거나, 매치메이킹 기능을 통해 더욱 즐겁게 즐길 수도 있다. 최대 4인의 플레이어와 함께 영웅 간의 시너지를 경험하라.

[게임의 특징 3: 반복 플레이]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업그레이드를 최대한으로 활용하라. 로그라이크 특성에 힘입어 매번 새로운 활동과 적으로 가득한 새로운 맵을 탐험하라.

●다양한 빌드 조합: 200개 이상의 특성, 50가지의 마법 아이템과 함께 새로운 빌드에 도전하라.

●무작위 상성 맵: 로그라이크 장르에 걸맞게 무작위로 생성되는 맵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겨라.

●난이도: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레이븐스워치’를 4가지 난이도로 즐겨라.

●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 유저들의 피드백에 힘입어 ‘레이븐스워치’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무료 신규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레이븐스워치’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