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어둠의 포식, 아침의 나라 사냥터에 드랍
홍림채, 도깨비숲 자리 포인트 추가
울루키타 사냥터 지형 개선 및 몬스터수 증가


강화 획득 확률 증가 수치(스택)을 높일 수 있는 '은은한 어둠 포식의 기원' 아이템이 추가됐다. 아침의 나라 홍림채와 도깨비숲 사냥터에서 드랍되는데, 새벽의 수정이나 새벽의 정수를 획득하기 위해 파밍하면서 겸사겸사 포식의 기원을 얻도록 패치한 것이다.

울루키타 지역의 사냥터는 기존에 잘 활용되지 않던 장소의 지형을 개선하고 해당 장소에 몬스터 무리를 추가 배치하여 사냥터의 활용도를 높였다. 나무 계단 제거 및 지형 개선, 기존 몬스터의 무리에 개체 수가 증가했고 일부 몬스터 무리가 밀집해있도록 수정됐다.

도깨비숲 사냥터에 일부 도깨비 석상의 위치가 조정되었고, 석상 2개가 추가되어 사냥터의 석상은 4개에서 6개로 증가되었다. 홍림채 사냥터는 지형 확장으로 표식 3개를 추가, 이제 사냥터에 표식이 4개가 아닌 7개가 되어 조금 많은 모험가들이 사냥할 수 있다.

샤카투의 첫 번째 부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일까지이며, 14번 출석만해도 총 100개의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매일매일 도전과제를 통해 샤카투의 보증서도 받을 수 있는데, 보증서를 모으면 발크스의 조언 +200이나 프리미엄 의상 선택 상자, 동(V) 검은별 무기 선택 상자를 노려볼 수 있는 랜덤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에 아푸아루가 출현한다. 처치하면 2~6개의 보물상자를 얻는데, 보물상자에선 크론석 5천개, 발크스의 조언 +150, 몽상의 깃털 등 여러 아이템 중 하나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단, 사냥터에 아푸아루는 11월 20일(수)까지만 등장한다.


▲ 신규 포식 아이템 정보

▲ 아침의 나라 사냥터 자리 추가

▲ 접속하면 샤카투의 인장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