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에선 전보다 강한 혜택을!
검은사당2 신규 우두머리 추가
금수랑 PvP 밸패 및 공헌도 UI 추가




시즌++ 시작! 검은사막이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을 지급함과 동시에 특별 시즌++를 10월 30일까지만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몬스터 처치 시 전투 경험치 획득 1000%가 적용된다. 보상 혜택도 기존보다 더 좋아졌는데,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획득하는데 유(IV) 우두머리 무기와 방어구, 카포티아 액세서리를 지급한다. 그래서 캐릭터를 새로 키우려는 모험가라면 지금부터 시작하면 된다.

또한, 크자카/카란다/누베르/쿠툼/오핀 5종의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동(V) 액세서리 확정 강화 및 동(V) 우두머리 무기/방어구 확정 개량에 필요한 재료가 100% 드랍된다. 유(IV)→동(V) 액세서리 재료도 완화되었으며, 오네트/오도어의 정령수 제작 재료 획득 주간 의뢰가 6종 모두 동시에 수주할 수 있다.

검은 사당 - 황해도(파티)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우두머리 '흑봉황', '폐세자' 2종이 추가됐다. 금수랑은 흑랑 : 밀려오는 파도 기술이 PvP에서 피해량이 지나치게 높은 부분이 있어 조정을 받았고, 위치와 위자드는 소환수의 생명력을 2배로 설정해 사망하는 상황을 최대한 줄였다.

황해도 삽화 의뢰 2종이 추가됐다. 손톱 먹은 생쥐, 의 좋은 형제 2개다. 레벨 제한이 없어 의뢰가 궁금한 모험가는 지금부터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시스템 쪽 업데이트 부분에선 공헌도 사용 정보 UI가 추가되어 공헌도가 어디에서 사용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게 됐다.


▲ 이번 시즌++은 기존보다 혜택이 더 추가됐다

▲ 검은사당2 우두머리 2종

▲ 금수랑은 PvP 쪽 피해량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