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스타필드 수원 브롤스타즈 이벤트 모습

닌텐도와 소니가 경기도 수원에 있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이어 현장 행사를 예고했다. 앞서 '스타필드 수원'은 개장 1월 26일 개장 이벤트로 '브롤스타즈'를 유치한 바 있다.

먼저 닌텐도는 8월 30일(금)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체험 이벤트'를 연다. 행사는 9월 1일(일)까지 진행된다.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된 「농구」 체험이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루이지 맨션 2 HD',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등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즐기고 어카운트 QR 체크인에 참가한 유저는 마리오와 친구들 디자인 부채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26일(목) 발매 예정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지혜의 투영' 디자인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PS5용 소프트웨어 '아스트로봇'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수원 1층 중앙 광장에 위치한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는 새로운 초대형 우주 모험으로 돌아온 아스트로봇 게임 속 세계관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포토존, ▲시연존, ▲스케치존, ▲'아스트로를 찾아라' 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SIEK는 현장에서 장시간 서서 대기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 운영한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태블릿 PC로 휴대폰 대기 알람을 선착순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