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31일,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아키텍트>는 지스타 2024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IM의 첫 번째 대작 MMORPG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될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버려진 땅’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아키텍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PC)인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캐릭터 5종의 키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아키텍트>의 세계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진행되는 <아키텍트>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메인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람객은 게임 시연, SNS 부스 방문 인증,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아키텍트>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각종 굿즈를 지급한다. 여기에 <아키텍트> 머그컵, 장패드, 프리미엄 키캡 등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연예인 ‘김종국’을 비롯해 표은지, 릴카, 우정잉, 김민교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아키텍트> 메인 부스에서 특별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추첨하여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매일 개최된다.

이와 함께, 11월 6일까지 지스타 2024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 후 티저 영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채널 구독을 완료한 이용자 25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4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한다.

한편,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메인 스테이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연존에서는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키텍트>와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