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를 배경으로 한 액션 소울라이크, '우창: 폴른 페더즈(명말: 연허지우)'가 Xbox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그 액션을 공개했다.


거대한 명나라 건물을 뒤로 수많은 시체를 쌓은 기괴한 괴물, 그리고 그 괴물을 제압하는 바이 우창의 모습으로 영상은 시작한다. 게임은 명나라 말기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로 Xbox는 이번 작품을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정의하고 위험한 세계와 미스터리로 가득한 저주받은 땅의 여정을 그릴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의 소개처럼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크 판타지에 어울리는 기이한 형상의 괴물들의 모습이 다수 담겼다. 또한, 이들을 상대하는 캐릭터 액션은 세키로 라이크 게임들의 특징처럼 날렵하면서도 가벼운 공격과 이를 반격하는 가드와 패링 액션으로 가득하다.

게임의 지역은 서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소울라이크 특유의 맵 디자인을 담아낼 예정이며 역사적 인물 묘사와 저주받은 주인공의 비밀 역시 담길 예정이다.

한편, 이날 쇼케이스에 공개된 많은 여성 주인공 중 보기 드문 미형의 아시아 여성이라는 점에서 스텔라 블레이드에 대한 이야기도 해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수 언급됐다. 특히 블러드 본의 영향을 받은 P의 거짓이나 소울라이크의 일부 그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스텔라 블레이드 등이 언급되며 세키로 스타일의 아시아 개발사 액션 게임을 기대하기도 했다.

우창: 폴른 페더즈는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PS5, Xbox 시리즈 X|S 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패스 입점 역시 함께 예고됐다. 단, 2025년 출시 외의 상세한 출시일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