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과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의 최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콜라보 기념 고구마 100% 획득 및 소환권 최대 500뽑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콜라보 ‘고구마’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고구마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간 매일 접속하여 ‘콜라보 소환권 100장’, ‘고구마(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콜라보 소환권 50장’, ‘탑의 특별 소환권 50장’을 지급하는 나 혼자 만렙 뉴비 콜라보 기념 핫타임!이 진행되고, ‘밤’과 ‘강진혁’이 ‘신의 탑’세계관에서 만나 ‘아웃브레이크’를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콜라보 스토리 던전이 공개된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콜라보 캐릭터 ‘강진혁’, ‘테레사’가 추가됐다. 먼저 ‘강진혁’은 강력한 범위형 마법 피해를 여러차례 입히며, 근접 범위 내 적이 없을 경우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며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테레사’는 가까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며 돌진과 함께 적 도발 및 자신 행동제어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의 방어력 증가, 생명력을 회복 시키는 등 CC기와 함께 준수한 마법피해 딜링도 보유한 탱커형 캐릭터이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콜라보 기념 특별 미니게임 ‘5대 원소 맞추기’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제한시간 동안 5개의 ‘고구마’를 피해 다섯 쌍의 ‘5대 원소’를 찾으면 신규 콜라보 고대종 ‘고구마’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밥솥 획득 경험치+200% 버프 혜택의 ‘초심자 성장 지원 이벤트’ ▲시련의 탑 특별 이벤트 ‘멈추지 않는 성장’ ▲밥솥 웨이브 전체 층 개선 ▲인연 시스템 개선 ▲고대종 원소 상자 제작 추가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