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에 다가오는 두 번째 여름을 맞이하여 선별 소환, 신규 영웅 캐릭터 시랼 자하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여름 전야제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접속만 해도 전설 캐릭터와 전설 시동 무기 1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원하는 전설 캐릭터와 시동 무기를 획득할 때까지 반복 소환할 수 있고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선별 소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여름 전야제 특별 이벤트 ‘시아시아의 워터 밤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미션을 진행하여 수집한 ‘블랙 래빗단 뱃지’로 전설 캐릭터 ‘워터밤 커맨더 시아시아’와 전용 시동 무기 ‘블랙 래빗 워터건’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실루엣 퍼즐’에서는 일자별로 오픈되는 힌트를 찾아 퍼즐의 정답을 입력하면 ‘탑의 소환권’, ‘탑의 특별 소환권’ 등 다양한 인 게임 보상과 함께 여름을 테마로 한 신규 전설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영웅 캐릭터 ‘시랼 자하드’도 추가된다. ‘시랼 자하드’는 위대한 가문 세력의 낚시꾼으로, 적에게 방어력 감소 및 각종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동시에, 아군 팀 내 ‘위대한 가문’ 세력이 3명 이상일 때, 추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등 지원형 서포터 캐릭터이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복귀 유저 이벤트도 개선했다. 복귀 이용자는 밥솥 누적 보상 획득 경험치 +100% 증가 혜택과 함께 7일간 접속만 해도 ‘탑의 특별 소환권’ 10개, ‘반짝이는 희귀 고대종 부화기’ 2개 등 다양한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목표 돌파 패스의 전체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1티어 방어구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 전야제를 맞이하여 ‘엔류 특별 픽업 소환’을 진행하고 ▲의뢰 일괄 완료 ▲스킬 일괄 레벨업 ▲도전의 탑 자동화 ▲캐릭터 정렬 ▲가문 우편 공지 등 유저 개선 사항이 반영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신의 탑M의 여름 전야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