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레나 던전 '실렌의 성소' 추가
로비와 미궁은 80, 수면과 성소는 83레벨 제한
리니지W, 9월 25일(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리니지W의 9월 25일(수) 업데이트로 신규 아레나 던전, 실렌의 성소가 추가됐다. 실렌의 성소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총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충전석 활용 시 추가 이용도 가능하다.

10월 2일까지는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 가능 시간이 12시간으로 확장되며, 경험치 버프 +100%와 PVE 대미지 +3이 적용된다.

실렌의 성소의 지역은 로비와 미궁, 고요의 수면, 실렌의 성소로 나누어진다. 로비와 미궁은 8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고요의 수면과 실렌의 성소는 83레벨이다. 실렌의 성소에는 뒤틀린 실렌이라는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뒤틀린 실렌의 등장 시간은 일요일 0시부터 2시까지다. 신화 등급 신발인 실렌의 부츠와 전설 등급인 죽음의 장갑, 죽음의 망토, 죽음의 투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고요의 수면’과 ‘실렌의 성소’에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비석 8종이 등장한다. 이를테면 강화의 비석은 PVE 추갇 대미지 50과 PVE 명중 50을 주고, 경험의 비석은 경험치 보너스 25%를 주는 식이다. 실렌의 성소 입장 시 죽음의 숨결 디버프가 주어진다.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실렌의 사념으로 제작하는 실렌의 가호를 성장시킬 필요가 있다.

실렌의 성소 몬스터 도감과 그에 따른 컬렉션, 특산품과 그에 따른 컬렉션도 추가됐다. 컬렉션 수집 시 각종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