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면, 꼭 체크해봐야 할 이벤트 2종!
달달한 수박 배달하고 팔로스의 결정 등 획득 가능
서부 대초원 테레나 지역에 강력한 우두머리 몬스터 처치하고 보상받자
팔로스의 결정과 수박바로 달콤시원한 여름! 달달한 수박 배달 이벤트
8월 1일(목) 점검 전까지 약 2주간, 오스테라와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에는 '신속배달 수박루루'가 등장한다.
55레벨, 장비점수 6천점 이상의 유저라면 해당 NPC에게서 일일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 수락 시 받은 '수박 배달지 뽑기 종이'를 [배달지 추첨기]에 사용하면 '수박 배달 주문서'를 주는데 '시원한 수박' 등짐을 메고 해당 목적에 배달하면 된다.
배달 목적지로는 누이아 대륙은 릴리엇 구릉지/가랑돌 평원/하얀 숲, 하리하라 대륙은 무지개 벌판/호랑이 등뼈 산맥/마하데비, 원대륙은 태양의 들녘/고래 노래만/바다의 촛대로 정상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달달한 수박 상자]를 보상으로 얻게 된다.
달달한 수박 상자는 노동력 100을 소모해 개봉 시 팔로스의 결정 5개, 달달한 수박바 1개, 노력의 결실 1개가 지급되는데 이 중 '달달한 수박바'는 5시간 동안 노동력 회복(1시간마다 회복 효과 강화)를 가지고 있다.
특히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과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지만, 접속을 종료할 경우 남은 시간이 줄어들어 시간 만료 시 단계에 상관없이 효과가 사라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외에도 달달한 수박 배달 퀘스트를 5회 완료 시 '생활과 승리의 향연 선택 상자: 1급', 10회 완료 시 '팔로스의 결정 30개'와 '칭호: 달디달고달디단'이 업적 달성 보상으로 지급된다.
테레나에 나타난 강령술사를 처치하자!
8월 22일(목)까지 아키에이지 서부 대초원 테레나 지역에는 강력한 우두머리 몬스터 로툰이 등장한다.
서버에 따라 진행 일정이 다른데 이프니르와 아스트라의 경우 7월 18일(목)부터 8월 1일(목) 점검 전까지, 누이와 이니스는 8월 8일(목) 정기점검 후부터 2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계승자 30레벨의 강령술사 로툰은 신화등급 몬스터로 800만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20시부터 21시까지 단 1시간만 등장한다.
로툰의 경우 현재 생명력에 따라 좀 더 강력한 기술을 추가로 사용하는데 처치 시 명예점수 2000점을 포함하여 주사위와 공격대 전리품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