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커피 브랜드 '이디야 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모코코 굿즈와 팬 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부산 해운대에 모코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4월 5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모코코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봄'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굿즈들이 공개된다. 모코코와 주변 환경이 표현된 '디오라마 피규어', 에어팟 케이스, 버즈 케이스, 그립톡 등이 포함된 '해피데이 디지털 패키지'도 있다. 이런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4월 5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와 기프트 카드 2종을 구매할 수 있다. 세부적인 구매 방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4월 8일부터 한 달간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에 모코코 팝업 스토어가 개장한다. 맘스터치, 슈마커에 이은 세 번째 팝업 스토어로 서울 외 지역에서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코코 핸드폰 케이스, 키캡, 키링 등 신규 굿즈들이 등장했다.
‘모코코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봄’ 이벤트는 모코코의 생일 4월 5일부터 시작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