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요스타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4.5주년을 맞이해 '회서리'를 업데이트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4.5주년 업데이트에서는 '회서리' 이벤트 스테이지와 함께 한정 임무들이 추가되며, 신규 오퍼레이터와 한정 헤드헌팅,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된다.

'회서리'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경작지', '황폐한 도심', '북쪽 강기슭'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또한 한정 임무 달성 시 5성 오퍼레이터 '완칭' 및 '바이비크'의 증표와 대황천사원 테마 가구(일부),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천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슈'와 '좌락', 5성 오퍼레이터 '그레인버즈' 등 총 3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슈'는 적을 원래 있던 곳으로 되돌리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론칭 캐릭터 '사리아'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힐러와 탱커 포지션이 모두 가능한 만능 디펜더 오퍼레이터인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내달 14일까지 실시하는 한정 헤드헌팅 '천추일속'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3종과 복각 6성 오퍼레이터 '시', '링', '총웨' 등이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용문 복권방에서는 행운 티켓을 활용해 최대 1만 개 이상의 합성옥을 얻을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헤드헌팅에서 10회 뽑기가 가능한 화합과 풍요 헤드헌팅 허가증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용문폐, 고급작전기록, 가구, 모듈 데이터 칩 등 보상이 제공되며, 특정일에 접속 시 오퍼레이터 축복과 합성옥을 증정한다.

이 밖에 내달 28일까지 0011 디자인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머무를 곳(총웨), 신선 누각(린), 산과 바다(하이모어), 번진 빗물(허니베리) 총 4종과 함께 신농제 묘회 테마 가구를 선보이며, 언페터드 프리덤(니엔), 언패터드-케오베, 비타필드 및 에포크 컬렉션 시리즈 등이 재판매된다.

한편, 이번 4.5주년을 맞이하여 가수 '다즈비'와 함께 기념곡 'Dream Island', 웹 이벤트 3종, 이모티콘, 카카오톡 테마, 네컷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