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9일(목)부터 진행 중인 이번 뉴네임 옥션은 유저가 보유한 닉네임을 다른 유저와 거래하는 기존 뉴네임 옥션과 달리, 휴면 캐릭터 삭제 작업이 진행된 캐릭터 닉네임 중 일부를 판매하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S급 닉네임이 아닌 만큼, 이전에 진행된 뉴네임 옥션에 비해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닉네임이 많지 않은 점이 눈에 띈다.

이번에 진행되는 뉴네임 옥션에 등장하는 닉네임은 총 13차까지 순차 등록되고 있으며, 9월 3일(화) 기준 6차까지 등록이 진행되었다. 자음을 기준으로 'ㅅ'까지 등록되었으며, 알파벳은 'L'까지 등록되었다. 이제 절반가량 등록이 진행된 셈이다.

현재 가장 높은 낙찰가를 기록한 닉네임 '개화'다. 300만 원에 거래가 종료되었으며, 입찰자 수는 19명을 기록했다. 뒤를 이어 9월 2일(월)에 '릴카'가 255만 원에 거래되었다.

이번에도 역시 두 글자 닉네임의 강세가 돋보이는데, 낙찰가 TOP10에 세 글자 닉네임이 총 세 가지 포함되어 있는 점 역시 인상적이다. 견자희가 약 150만 원에 거래되었고, '레오나'와 '뚱땡이' 모두 100만 원에 거래되었다. '레오나' 닉네임의 경우, 상대적으로 적은 입찰자 수가 눈에 띄기도 한다.

낙찰된 닉네임 중 가장 많은 입찰자 수를 기록한 닉네임은 '대범'과 '디스코'다. 각 95만 원, 75만 원에 거래되었는데, 입찰자 수는 두 닉네임 모두 26명씩을 기록했다. 이번 뉴네임 옥션은 2024년 9월 11일(수)까지 진행되는 만큼, 추후 더 높은 낙찰가를 경신할 닉네임이 몇 차례 더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 9월 3일(화) 기준 뉴네임 옥션 낙찰가 TOP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