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모바일 수집형 RPG 다크에덴SD:검은성서의 비밀을 30일 오전 11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앱마켓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SD는 PC다크에덴 IP기반으로 제작 된 소프톤 첫 직접 개발 모바일 게임이며, 탄탄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게임의 경우 낮과 밤 시스템이 있어 성장 및 전투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SNG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마을 꾸미기는 물론, 스테이지 클리어 및 캐릭터 성장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일반 모험 이외에도 지하던전,결투장,수중탐사,헬가든행,요일 던전 등 PvE는 물론,PvP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통해 무과금,소과금 유저도 격차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루 일정량의 콘텐츠를 진행할 경우 성장 시 어려움이 크게 없으며, 마을을 통해 캐릭터 성장 재화도 얻을 수 있다.
소프톤은 사전예약 100만 달성에 따라 골드 5만개, 고농축 혈청 10개, 건설 재료 3종, 캐릭터 코핀 5개, 페리 3000개, 사전예약 한정 프로필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첫 뽑기의 경우 원하는 각 등급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무제한 뽑기를 제공하며 쿠폰 코드 이벤트, 접속 시 보상 이벤트 등을 통해 유저 맞이에 나선다. 이 밖에도 공식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소프톤에서 개발한 첫 모바일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개발하였다. 기존 다크에덴IP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및 세계관 과 아기자기한 SD 캐릭터가 매력적이며,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다. 출시 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유저들이 원하는 운영 방식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