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돌 게임즈


펀돌 게임즈는 고양이 모에화 수집형 RPG '캣 판타지(Cat Fantasy)' 홍보모델로 '권은비'를 발탁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오는 5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캣 판타지는 '고양이 모에화'를 표방하는 상반기 수집형 RPG 기대작 중 하나로, 바라보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뛰게 할 고양이들이 전부 모에화(특정 대상을 미형의 캐릭터로 표현)를 통해 귀엽거나 아름답게 표현된 미소녀 캐릭터로 변신해 '이모션'이라는 기이한 질병에 맞서 싸워야 한다.

'귀여운 것은 바로 정의라냥'이라는 컨셉 슬로건을 지향하는 캣 판타지에서 유저는 변신한 미소녀 고양이 소대를 이끌고, 이모션에 의해 파멸해 가는 세상을 구원한다는 '조사관' 신분으로 활약하게 되며, 스트리트 어반 스타일과 SF 등 다른 스타일이 융합된 가상의 사이버 도시 '뉴오션 시티'의 감춰진 비밀도 해결해 나가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캣 판타지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만 하더라도 '오스트레일리아 미스트 스위티 품종'을 모에화한 SR 등급 미스터리 캣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홍보모델 권은비 인증샷 이벤트 및 사전예약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캣 판타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