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의 테스트를 담당할 ‘아루아(ARUA)’ 서버를 오픈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아루아서버는 언제든지 초기화가 가능한 테스트 서버로 운영할 예정이며 기존 유저들이 사용하던 고레벨 캐릭터로도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서버 오픈과 함께 엘던 행성의 4번째 맵인 ‘정령의 늪’이 새롭게 공개되는데 엘던 행성은 로즈온라인의 3번째 행성으로 루나 행성에서 연결되며 밀림을 테마로 하는 숲의 행성이다.



한편 오는 9월에는 테스트 서버에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의 신클랜전이 새롭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각 팀의 수호신인 용을 먼저 제거해야 승리할 수 있는 신클랜전은 NPC를 통해 클랜의 마스터가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 시간은 20분으로 한정된다. 특히 신클랜전에서는 다른 지역에서 얻을 수 없는 중요한 제련 재료와 아이템을 드롭할 수 있다.



조영익 로즈온라인 에볼루션 PD는 “오는 8월 30일 오픈 예정인 ‘아루아’ 서버에서 로즈온라인 에불루션 버전에 새롭게 투입되는 각종 몬스터와 퀘스트 등을 공개하고 테스트 할 것”이라면서 “아루아 서버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충분한 사전 테스트를 실시함에 따라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이 더욱 완성도 있고 친화적인 게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로즈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