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18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신작 '프로야구매니저M'의 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3월 18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국내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프로야구단의 구단주가 되어 선호하는 선수를 모으며 최강의 팀을 만들어나갈 수 있으며, 다른 구단주들과 치열한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되고 있다.

특히, 수년간 쌓인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개발되어 게이머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경기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패넌트레이스 외에도 친구들과 함께 강팀을 격파하거나 1:1로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하여 야구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프로야구매니저M’의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신청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오늘 오픈된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최초로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어, 지금껏 궁금증을 자아낸 ‘프로야구매니저M’의 실제 게임 화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3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되고, 네이버 앱스토어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