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 완전판을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가 참여한 풀 보이스 지원으로 삼국지연의 속에 등장하는 140여 명의 장수 캐릭터를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는 최초의 삼국지 전략SNG로, 특히 120 여 개에 이르는 전투 방법을 즐길 수 있는 ‘천하통일모드’를 통해 끊임없는 전략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금일 공개한 1분 7초 분량의 신규 홍보영상은 ‘삼국지맹장전’에서 즐길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장수스킬과 다양한 병종을 통한 전략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으로, 특히 120여 개의 지역으로 나뉜 영토를 차지하는 ‘천하통일모드’의 광범위한 맵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성우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음성으로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조조’, ‘마초’, ‘제갈량’, ‘장각’, ‘관우’, ‘장비’, ‘정원지’ 등의 주요 삼국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삼국시대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세세함이 돋보이는 수준 높은 일러스트 장면을 통해 삼국시대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성우들의 매력적인 음성이 돋보이는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화려한 일러스트와 다양한 장수들의 특징이 깃든 영상을 통해 삼국지맹장전에서 느낄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약탈의 재미를 감상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