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제작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을 3월 5일 PSN 전용으로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격은 36,300원이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목도에 아령, 심지어 폭탄까지 뭐든 사용이 가능한 대운동회가 다시 시작된다.

주요 스토리
냉봉고교의 신 생도회장 토우도는 전 생도회장 야마다가 일으켰던 사건을 사과하고자, 고교생답게 청춘의 땀을 흘리자는 취지로 고교대항 운동회를 기획한다. 그러나 토우도의 원래 목적은 운동회를 이용하여 다른 고교에게 냉봉고교의 힘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었다. 한편, 열혈고교에서는 쿠니오와 친구들을 주축으로 한 운동회 참가 멤버를 결정하고 있었다!



- 이것이 ‘열혈’ 운동회다! : 룰은 아주 간단하다. 4 종목의 경기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위를 노리기만 하면 된다. 물론, 상대방을 두들겨 패고 작살내는 것도 가능하다.

- 열혈선발! 싱글 모드! : 운동회 멤버 선발 시험에 참가하여 쿠니오와 친구들과의 뜨거운 청춘을 보내자!

- 프리 배틀 : 경기 내용과 팀 등을 마음대로 변경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입맛대로 경기 내용을 설정하고, 최대 4명이 모여 오프라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백열의 온라인 대전! : 누구라도 피가 거꾸로 솟구칠 것이 확실한 열혈 온라인 대전이 새로이 탑재되었다. 플레이어는 전국적으로 열리는 격투 운동회에서 승자가 되어야 한다.

- 나만의 운동회! 크리에이트(Create) 모드 : 새로운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자신만의 오리지널 팀을 결성해서 운동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