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7일 출시된 gumi Korea (대표 구니미츠 히로나오, www.gumikorea.com)의 진격 1942가 출시 9일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게임, 구글 플레이 게임 1위를 달성하였다.

‘진격1942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TCG인 ‘트리니티소울즈 for Kakao’를 출시한 gumi Korea의 2번째 게임으로서, 전세계 5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인기 모바일 슈팅게임 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작 슈팅 게임이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보스전, 중간의 위기를 탈피함과 동시에 러쉬 모드의 느낌을 주는 피버모드, 유저의 기체가 파괴되면 친구의 기체를 이어서 할 수 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구자선 gumi Korea 부사장은 “유저들의 호응에 감사드리며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 추후 업데이트 및 신규 모드 개발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 라고 말했다.

'진격1942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런칭기념 이벤트로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드론, 한정판 프라모델, 미니오락실, 5천원 상당의 게임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