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팍스(대표 신성철)는 지난 12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된 모바일 RPG게임 '루나레이드'가 ESP Korea의 온라인 커뮤니티 '짱공유'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루나레이드'는 정통 RPG를 표방한 '루나레이드'는 구글플레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궁수, 마법사, 전사, 힐러 등 RPG에서 제공하는 기본 4가지 캐릭터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 외에 150여종에 달하는 용병들을 선택해 매번 새로운 파티를 만들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요일 별로 다르게 오픈 되는 '요일 던전', 카드 합성의 재료가 되는 '돼지 던전' 등을 수시로 오픈하고 있고, 접속일 수에 따라 게임 내 화폐인 '영혼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 또한 적극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짱공유와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 계획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하고 있는 짱공유는 이전에도 온라인 웹게임 '쾌걸삼국지'와의 마케팅 제휴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루나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플레이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