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가 오는 10월 31일,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에서 월드 시스템을 전격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월드 난이도 시스템은 사용자가 게임의 난이도를 선택하여 입장 가능하며, 최상급인 올스타 단계에서는 기본 점수로 15,000점까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난이도 단계의 진입이 일정 요소를 충족해야만 언락(unlock) 가능한 점도 본 게임에 승부욕과 재미를 배가해 주는 재미 요소이다.

월드 시스템은 일반, 아마추어, 프로, 올스타의 네 가지 난이도와 스페셜 단계 등 5개 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별 가산점이 핵심 요소이다. 특히 프로와 올스타 단계에서는 게임 플레이 중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장비가 랜덤으로 출현하는 ‘럭키 장비 시스템’이 지원되어 기존 이용자들은 본인의 최고 기록 갱신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월드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명랑스포츠’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k.com/MRsports)에서 최고 난이도인 올스타 단계까지 가장 먼저 진입한 사용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명랑스포츠’는 손쉬운 조작과 빠른 플레이가 특징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지속적인 종목 업데이트와 특색 있는 플레이 방식으로 인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월드 시스템이 추가된 “명랑스포츠 시즌2”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