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아(대표 이국현)는 31일 자사의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오브 워'에 2월 정기 업데이트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업데이트 중 단연 눈에 들어오는 것은 신규 기체 '라시온 C'다. '라시온'은 고유의 프레임을 합체, 조합하여 상위 기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기체로, 기존 버전 모두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았다.

라시온C는 2가지 가변 기능을 지원하는데, 각각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에 특화돼 있다. 근접 공격 시 사상 최고의 공격을 가할 수 있고, 원거리 시 누구보다 먼 사거리를 갖게 되므로 원하는 전투 스타일이나 파티 포지션에 따라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하다. 라시온C의 프리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설맞이 이벤트에선 기체 성능 개선을 도와주고 기체 합성 확률을 올려주는 이벤트 타이틀을 전원 제공하고, 기존 아이템의 2배 효과가 있는 특별한 회복팩을 상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한다.

그 외에도 우주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자신의 콜로니로 바로 옮겨주는 '자원 전송' VIP를 출시했다. 자원 전송 VIP는 설맞이 이벤트 동안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아는 "라시온 C는 유독 많은 유저분들이 출시를 기다렸던 기체다. 라시온C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재밌게 이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오브 워' 홈페이지(http://www.colonyof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