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프리챌]

프리챌(대표 김진규 www.freechal.com)이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이 신규 서버 ‘텔로스’를 19일 오픈 한다.

지난 9일 그랜드 오픈을 해 첫 주말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한 바 있는 카르카스 온라인은, 이번 주말에는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것으로 판단해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추가로 서버를 오픈 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추가로 오픈하게 된 서버는 ‘텔로스’로, 카르카스를 즐기는 이들은 기존 ‘카발라’와 ‘헤르티아’를 포함해 3개의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카르카스 온라인은 이번 추가 서버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물하며, 모든 서버의 모든 캐릭터에게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코인 10개를 지급한다. 또, 신규 서버 전용 길드 지원금 이벤트 등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본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항상 유저들이 게임을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몰려도 원활하고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추가 서버를 오픈 했으니 이번 주말에도 카르카스 온라인을 마음껏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리스마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은, 액션 게임에서 맛볼 수 있는 전투의 짜릿한 손맛은 물론이고, 채집, 제작, 길드 시스템 등 MMORPG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