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프리챌]


프리챌(대표 김진규 www.freechal.com)이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이 오픈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6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로 오픈 3주째를 맞는 카르카스 온라인은, 유저들이 보내온 의견을 수렴하고 분석해 총 5가지의 분류의 첫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우선, 성장의 만족감 강화를 위해 10,15,20 레벨 등의 특정 단계마다 아이템을 교체하고 새로운 스킬을 배우면서 보다 강해지는 캐릭터를 체감할 수 있도록 조정한다. 이와 함께 스킬 밸런싱을 재조정하며 유저들이 변화된 스킬 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킬 초기화’ 작업도 이루어진다.

스페셜 아이템 옵션을 기존 대비 대폭 상향하고 효용성 낮은 레어 아이템의 옵션을 상향 조정하는 아이템 밸런싱 재조정 작업과, 20레벨 이후 환경 방해 요소를 감안한 추가 경험치 상승과 경험치 효율성을 강화하는 등의 던전 밸런싱도 재조정된다.

고레벨을 위한 콘텐츠인 ‘레이드 던전’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다. 레이드 던전은 27레벨 이상이 입장할 수 있으며, 총 8개의 전투 지역에서 레어 이상의 보스 몬스터 29종이 등장한다. 또, 신규 레어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100종 이상이 추가되며 모든 신규 장착 아이템은 8개 클래스의 개별적인 특화 아이템으로 설정될 예정이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첫 업데이트는 추후 자세한 시간 공지를 해 26일 중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개발사인 JCR 소프트 석훈 개발실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한걸음 더 앞서가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된 모습의 카르카스 온라인을 더욱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