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디스커버리 시즌 4단계가 출시되면 기존 중간 레벨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던 직업 주문 책을 판매하는 신규 상인이 2명 추가된다고 밝혔습니다!
네, 다음 며칠 내로 패치 노트에 추가되겠지만 중간 레벨 던전의 주문 책들 (축복 지속시간 증가, 독사의 상, 드루이드 전부 등) 및 책으로 변환된 룬 능력들을 판매하는 NPC들이 추가될 것입니다 -- 그러니 이를 위해 부캐로 던전을 일일히 돌거나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지금은 이게 전부지만, 향후 더 추가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일부 신규 주문 책의 경우 다른 방식으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응징의 격노와 아제로스의 용맹 같은 건 직접 찾으러 가야 합니다).

룬 따라잡기 기능에 대해선 계획이 있었지만, 1.15.3 패치 출시에 맞춰 구현하질 못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상인한테 룬을 판매하게 하는 것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 일부 룬은 주요 콘텐츠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를 좀 더 깔끔하게 분리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지만, 4단계 출시일에 맞추기에는 시간이 너무 촉박했습니다. 그래도 4단계가 출시된 후에는 최소한 부캐의 룬 획득을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고 개발하고자 합니다 -- 그게 5단계던 아니면 그 전이던, "최대한 빨리 적용해야지" 말고는 딱히 확정된 게 없기는 하지만 말이죠.
이러한 개선점 외에도, 블리자드는 4단계 출시 이후 플레이어가 이전 단계의 룬을 더욱 쉽게 획득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획득 방법이 비록 완전히 개발되지는 않았으나, 플레이어들이 더 쉽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