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긴 블루 포스트를 공유했는데, 여기에는 현재 업데이트된 PvP 명예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있는 WoW 클래식 PTR에 적용될 예정인 변경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눈보라
오늘, 하드코어 PTR 서버를 일시적으로 폐쇄하고, 클래식 시대 PvP에 적용된 주요 업데이트 버전 1.14.4를 테스트하기 위한 템플릿 캐릭터만 허용하는 새로운 PTR 서버를 오픈했습니다.
시스템과 그 변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1.14.3 클래식 시대 영역의 현재 시스템 버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용어집을 소개합니다.
용어정의
계급주어진 PvP 시즌에서 플레이어의 랭크입니다. 랭크는 1(Private/ Scout)에서 14(Grand Marshal/ High Warlord) 까지입니다.
명예로운 처치(HK)플레이어 레벨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상대 진영 플레이어나 NPC를 죽였을 때 수여됩니다. 더 높은 랭크의 플레이어를 죽이면 더 많은 기여 포인트(CP)를 수여합니다. 플레이어는 주어진 주에 획득한 명예로운 처치 수에 따라 명예 포인트를 받습니다.
불명예로운 킬(DK)툴팁에 "민간인" 태그가 있는 적대 진영 NPC를 죽여 얻습니다. 불명예로운 처치는 플레이어의 주말 명예 포인트에 대한 페널티로 간주됩니다.
기여 포인트(CP 또는 명예)플레이어의 HK와 DK에 따라 수여됩니다. CP는 종종 명예와 혼용되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약어로 "명예"라고 부르는 "명예 포인트"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HK는 HK가 랭크가 낮은 플레이어에서 나왔는지 높은 플레이어에서 나왔는지에 따라 명예 포인트의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CP는 주간 서버 유지 관리 중에 플레이어의 랭크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예 포인트이러한 보상은 HK와 전장 목표 달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CP로 전환되어 해당 주의 플레이어 랭킹 진행 상황을 결정합니다.
랭크 브라켓(대괄호)각 계급에 참여하려면 명예 시스템 참여자는 그 주에 시스템 참여자 중 상위 X%에 속해야 하며, 해당 계급에 대한 올바른 백분위에 도달하거나 그 이상이어야 다음 계급/대진표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 그 주에 축적한 명예/CP 의 양과 관계없습니다 .
랭크 포인트(RP)RP는 플레이어의 CP와 브라켓에 있는 플레이어 수에 따라 수여되었습니다. RP는 CP에 비해 대부분 선형적으로 수여되었지만, 차이점은 RP가 다른 플레이어를 고려하여 순위를 매기거나 시스템 참여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플레이어의 리더보드를 형성했다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측면은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부식이는 랭크에 비해 Decay에 참여하지 않아 주어진 주에 랭크를 유지할 수 없었던 플레이어의 RP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예상 RP가 실제 주간 총계보다 적으면 예상 값의 20%로 감소하며, 최대 2500포인트의 CP 감소까지 가능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기존 시스템의 몇 가지 주요 문제점을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스템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무엇을 바꿔야 할지 결정했습니다.
  • HK를 끊임없이 갈아야 하는 압박이 큽니다. 플레이어는 같은 진영의 다른 플레이어와 랭크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면 특정 랭크 브래킷에서 원하는 자리를 잃을 수 있습니다. 쇠퇴도 어느 정도 이에 기여하지만 RP가 수여되는 방식만큼은 아닙니다.
  • 플레이어는 PvP 참여자 수의 백분율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므로 일부 플레이어는 "풀 부스팅"이라는 활동에 참여합니다. 풀 부스팅은 시스템의 총 플레이어 풀을 인위적으로 늘려 각 순위 브래킷이 더 커지고 각 브래킷 내에서 더 많은 사람이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이는 종종 자동화(봇)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랭킹 시스템의 일부가 되기 위해 주당 최소 요구 킬 수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서로를 죽이는 봇을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캐릭터로 전환하고 반복합니다.
  • 대진표 고정이 메타가 됨 - 일부 플레이어는 상위 백분위 대진표에서 차례대로 협력하여 최고 티어 보상을 받는 사람의 수를 늘리고 각 대진표의 명예 상한선을 낮춥니다. 이는 엄밀히 말해 나쁜 일은 아닙니다. 같은 진영의 플레이어는 종종 협력하여 서열을 유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계급이 매주 획득해야 하는 명예의 양을 효과적으로 제한하여 더 많은 사람이 덜 노력하여 보상을 받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이전 시스템의 정신에 어긋납니다. 이상적으로는 플레이어가 노력하면 보상을 받아야 하며, 최고 PvP 보상을 받기 위해 인그룹에 속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이는 같은 진영의 플레이어 간에 갈등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계급의 고정 대진표 제한을 깨고 본질적으로 더 높은 계급의 다른 모든 사람이 그 주에 획득해야 하는 명예의 양을 높여서 랭킹 노력이 멈추거나 심지어 쇠퇴하여 랭크 진행률이 낮아지지 않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 이전 PvP 명예 시스템 스크립트는 복잡하고 실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 명예는 각 플레이어의 기여도를 CP로 변환하고 현재 순위, 예상 CP, RP 및 기타 요소에 따라 플레이어를 서로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계산을 수행하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실행되는 스크립트를 통해 매주 업데이트됩니다. 이 스크립트는 2005년 이후로 본질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으며 대부분 작동하지만 다양한 조건에 따라 멈추거나 예기치 않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주간 명예 업데이트가 완료되는 데 수 시간 또는 극단적인 경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전 주 기여도에 대해 어디에 도착했는지 간절히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전체 시스템이 스트레스가 됩니다. 이 스크립트를 개편하고 보다 성능이 뛰어나고 현대적인 솔루션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이제 새로운 시스템의 높은 수준의 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 랭킹 포인트 제거 - 자신의 진영과 경쟁하여 순위를 차지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흥미롭지만, 위에 나열된 포인트를 기반으로 실행하면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메타 게임화하기 쉽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장려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특정 명예 마일스톤을 달성했는지 여부에 따라 순위를 부여하고, 주가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참여 수준과 도전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릴 때.
  • HK(또는 DK!)를 획득할 때 명예와 명예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이전 시스템에서는 하루가 끝날 때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명예 마일스톤에 대한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어합니다.
  • 주간 명예 업데이트를 개별 플레이어 순위를 업데이트하는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환합니다 . RP 없이, 영역의 모든 참가자를 처리하는 명예 스크립트를 기다리지 않고도 주간 초기화 후 로그인하자마자 순위가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는 모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랭킹 강등 제거 - 쇠퇴는 여전히 유지하고 싶었지만, 더 높은 랭크에서 더 낮은 랭크로 강등하는 것은 특히 지속적이고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유지해야 할 때 더 높은 랭크에서 처벌을 받습니다. 휴식을 취해야 하는 필요성은 랭킹을 올리는 사람의 진척을 크게 방해할 수 있으며, 일부 브래킷에서는 며칠 또는 일주일만 휴식을 취해도 플레이어가 여러 주간 진척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핵심 용어 몇 가지의 의미를 확립하고, 기존 시스템의 가장 큰 문제점을 살펴보고, 몇 가지 목표를 정의했습니다.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 간의 행동 변화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동이전 시스템새로운 시스템
매주 CP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최소 명예 처치 수는 얼마입니까?1515
명예 점수는 어떻게 부여되나요?플레이어 레벨 및 PvP 순위에 따라플레이어 레벨 및 PvP 순위에 따라
명예 훼손은 언제 일어나나요?플레이어가 주어진 주에 자신의 랭크에 대한 예상 명예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플레이어가 주어진 주에 자신의 랭크에 대한 예상 명예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감소로 인해 잃을 수 있는 CP의 최대량은 얼마입니까?25002500
오늘, 어제, 이번 주, 지난주, 전체 기간의 HK, DK, 명예, 최고 계급이 UI에 표시되나요?
플레이어의 지난주 순위가 UI에 표시되나요?아니요. 더 이상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역에서 서로 비교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순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플레이어가 획득한 랭킹 포인트의 양에 따라플레이어가 획득한 CP의 양에 따라. 랭킹 포인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DK는 어떻게 선수에게 페널티를 주나요?DK는 CP를 즉시 상실하고 랭크가 상승합니다.DK는 CP를 즉시 상실하고 랭크가 상승합니다.
랭킹 포인트는 얼마나 자주 부여되나요?주간절대. 랭킹 포인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명예는 영원히 쇠퇴할까?예. 즉, 플레이어의 명예가 현재 순위의 최소 임계값 아래로 떨어지면 해당 플레이어는 더 낮은 순위로 강등될 수 있습니다.아니요. 이제 플레이어가 현재 랭크의 기본 명예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만 감소합니다. 즉, 불명예로운 처치를 통해 강등을 받지 않는 한 플레이어는 강등되지 않습니다.
명예 포인트는 어떻게 CP로 변환되나요?플레이어의 랭크에 따른 예상 명예를 기반으로 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DK에서 공제되는 모든 것을 뺀 하드코딩된 변경 요소를 사용합니다.명예를 CP에 매핑하는 곡선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750k 명예는 65,000 CP와 같습니다(숫자는 최종이 아닙니다). 매주 달성해야 하는 명예의 양은 정적이고 고정되어 있으며, 영역의 다른 참여자가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변동되지 않습니다.
이번 주와 평생 통계는 언제 업데이트되나요?하루에 한 번즉시
플레이어는 UI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상대적 위치를 볼 수 있나요?아니요. 더 이상 플레이어는 서로 비교되지 않으므로 UI에서 순위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전 시스템의 인터페이스와 거의 동일한 모양과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유일한 주요 차이점은 "지난주" 섹션에서 "서기"가 삭제되었다는 것입니다.

PTR 테스터가 전장에 참여하여 실시간으로 HK와 명예를 얻는 방법을 느끼고, PvP 데이터로 데이터베이스를 채워서 모든 것이 후드 아래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장 높은 CP 레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총 명예는 현재 750,000 명예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주에 최소 750k 명예를 얻으면 해당 주에 최대 랭크 상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패치 1.14.4와 함께 시스템이 출시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주일 동안 진행할 수 있는 진척도에 대한 제한이 있으며, PTR에서는 14등급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최소 주 수가 현재 8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밀도 있는 설명이었는데, 주로 이전 시스템이 매우 복잡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요약하면 랭킹을 올리는 것이 이제 훨씬 더 간단해졌다는 것입니다. PvP 랭크를 진행하려면 매주 획득한 명예 포인트의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희와 함께 테스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