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grend로 더 잘 알려진 WoW 클래식 수석 게임 프로듀서 Josh Greenfield는 최근 X(이전의 Twitter)를 방문하여 Discovery 시즌의 4단계와 아직 더 많은 내용이 공유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4단계가 지연될 것이라는

소식 이후 발견의 시즌 발표가 부족하여 실망감을 토로해 왔습니다 . 3단계가 예상보다 오래 지속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한때 분주했던 서버가 훨씬 더 비어 있고, 특히 Cataclysm Classic이 출시된 이후로 그룹을 형성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점을 플레이어들이 지적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발표를 요구하며 X의 Aggrend를 겨냥한 몇 가지 질문이 있었고 이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아그렌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링크


응, 느껴져. 사실 우리는 단지 머리 숙여 작업하고, 구현하고, 테스트하고, 반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직 작업 중이에요!" 같은 글을 올릴 수도 있어요. 하지만 더 많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공유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얼마나 많은 가치를 갖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제시할 정보를 큐레이팅하는 것 자체도 꽤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저와 같은 사람이 해당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표시 가능하게 만드는 데 소비하는 시간과 릴리스를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다른 작업에 대해 과도한 색인을 생성하고 싶지 않습니다. .

또한 4단계의 가장 큰 초점은 피드백과 교훈을 바탕으로 기존 계획을 조정하여 최대한 강력하게 4단계에 진입하는 것입니다. 의도나 세부 사항을 너무 일찍 또는 성급하게 전달하는 것은 나중에 해롭거나 적어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기존 계획을 재설계하거나 변경하는 중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Wow의 클래식 측면에 대한 외부 커뮤니케이션 초점은 Cata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에서 라이브로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공개되는 레이드는 정말 큰 이벤트입니다. SoD는 순항 중이며 다음에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차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인내심에 정말 감사하며 SoD가 주요 게임인 경우 클래식/ 현대의 또 다른 버전이 존재하고 실제로 누가 작업하고 있는지에 대해 우리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정보에 굶주리고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위에. 하지만 실제로는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SoD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으며 절대 중단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게 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와우헤드
https://www.wowhead.com/classic/news/sod-is-cruising-along-phase-4-information-will-be-shared-when-ready-34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