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호에서 막공장 하고있는 고어핑두입니다. 
먼저 글 읽어보시고 제가 잘못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면 같이 레이드했던 공대원분들께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위 내용처럼 흑형여친님이 쓰신 글 토대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1. 검날5하드+네파트 4~5탐 20시 출발 
 
- 그날 저는 검날 5하드+네파트 ★4탐★ 으로 모았습니다 4~5탐 아니고 정확하게 4탐으로 모았습니다.

위에 보시면 용암아귀 킬 시간이 8시29분 4트만에 잡았습니다. 공대 8시 출발했습니다.

마지막 5하드 넴드 키마이론 10시59분 킬 했습니다. 4탐되기 1시간 전이였고 정확히 나가서 용 한마리 잡고 경매하면서 약 20분 소요 11시 20분 경이였습니다.
흑형여친님 채팅내역 시간 봐주시면 얼추 얼마나 시간이 경과됬는지 아실수 있습니다.

2. 2탐 남은 상태에서 제가 피곤해서 일반으로 돌리겠다!
 - 2탐 아니고 40분 남은 상태였고 제 판단에는 경매에 네파 일반도 트라이 할것같은 공대원 퍼포먼스 기타 상황 총합적으로 트라이 무리라 판단 됬고 하물며 네파 앞에서 공대원분들 의견을 물어보고 네파트라이 투표 할 생각이였지만 네파 가기도 전에 흑형여친님은 제 보이스 듣고 저 차단하고 중탈했습니다. 
- 만약 제가 흑형여친님 의견을 무시하고 일반을 진행해서 잡았다면 저도 약속을 못지킨거기 때문에 할말 없었겠지만 흑형여친님은 정확히 사건이 벌어지기도 전에 중탈한겁니다. 

흑형여친님 스샷 본문 보시면 위에 raid 한줄 써있고 나머지는 공대 징기님이랑 귓말 하는것으로 판단됩니다.
공장하면 로그보랴 공대원체크하랴 경매하고 정말 할꺼가 많아서 일챗은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러 흑형여친님 말 묵살한게 아닙니다. 차라리 저한테 귓말로 어필하셨으면 좋더 좋은방향으로 진행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3. 고어핑두 이새X가 제가 가입한 길드에 유언비어,허위사실을 퍼트려 가입되있는 길드에서 탈퇴당했다. 
 - 본문에 보시면 네파에서 제가 일반으로 돌린다고 탈주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하셨는데 
   이거 거짓말 아니고 글쓰신 그대로 탈주 하셨잖아요. 그거 있는 그대로 해당 길드 길마님께 말씀 드린겁니다.
 저도 억울한 부분이 있어서 데이터 복구 신청했습니다. 설마설마 사사게 올리실까 했는데 대화내용 스샷 안찍은게  좀 안일했네요. 데이터 복구되면 다시한번 소명자료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해당 길마님께 귓을 한 목적은 흑형여친님 저 차단하고 중탈하셔서 제가 하드트 어떻게든 진행해보겠습니다. 아직 공대원들 의견도 안들어보고 중탈 하셨으니 길마님이 흑형여친님께 잘 말씀해주셔서 다시 공대초대 받아달라 부탁드리기 위해 귓 드린겁니다. 그 이후 해당길드 길마님이 어떤 사유로 나갔는지 물어보셨고 제 잘못으로 나갔다고 분명히 오해 없길 바란다고 흑형여친님 피해 안가게 잘 말씀드렸습니다. 

-흑형여친님이 올리신글 보시면 제가 직접 얘기 나눴던 당사자도 아니고. 또 거기 길드원분들끼리 대화하다 와전될수 있는 부분인데 제가 무슨 근거로 흑형여친님을 모함하면서 거짓말 하면서 선동을 했다는 건가요? 길드탈퇴는 길마 재량이고. 또한 길드 규칙을 제가 정한것도 아닌데 제가 모함해서 길탈당했다 이거는 말이 좀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보면 "임의 사유 필요없이 다 강퇴" 이렇게 써있는데 제가 왜 흑형여친님께 쌍욕을 먹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제 아이디 이상하고 쌔하고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익명에 숨어 야비하게 게임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공대 끝나고 흑형여친님께 분배금 우편으로 보내면서 다시한번 약속 못지켜서 죄송하다고 전달했습니다.

-그날 공대원 컨디션 로그보면 다 나옵니다. 
흑형여친님은 저희 공대와서 10인 5하드 처음으로 킬 하셨습니다. 저도 나름 5하드 최선을 다했으며 
흑형여친님보다 제가 네파 트라이를 더 하고싶고 꼭 해야 앞으로 공대 진행하는데 있어서 더 절실한데 .... 트라이 못하면 제가 더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네파트 광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수사 한자리만 남은 상황에서 수사가 안구해져 네파트 지우고 수사분 영입했습니다. 그부분은 보이스 분명 언급드렸고 공대원분들께도 공대를 이렇게 모집하게 됬습니다. 라고 디코로 말씀드렸습니다. 이부분은 공대에 혼동을 드리게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조금 늦게 모이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처음 기재했던 광고내용 수정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팩트로 거짓말만 일삼는 쓰레기........ 도대체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도 사람이고 공대장 하다보면 마음대로 잘 진행도 안되기도 합니다. 하물며 요새 공대장 갑 아닙니다 을 입니다. 눈치 엄청보고 진행하고 사과도 엄청 합니다. 강압적로 한다? 이렇게 사건 일어나지도 않았는데도 중탈하는데 누가 강압적 진행하겠습니다. 전 흑형여친을 폄하하거나 헐뜯는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흑형여친님 이글 보신다면 여쭙고 싶습니다. 그날 공대원 8분들께 사과는 드렸는지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