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전제로 십자군템으로 리치왕트라이할경우 무조건 광폭을 보고 잡히는 딜이었음
광폭이 널널했다면 6힐했을거고 그러면 한 2배는 쉬웠을거임 

1페 
십자군템으로 트라이하면 초블을 올려도 무조건 3괴물을 보게되는 구조임
3괴물 그거 대충 질병관리좀하면서 죽이면되지가 아님
구울이 질병으로 죽을때마다 리치왕이 강해짐 나중에 평타1대에 헌수효과받아도 4~5만씩빠짐
그당시 탱커피통이 5만초반 물론 6힐했다면 좀 널널하게 넘길수있었을거임
하지만 무조건 광폭을 보고 잡히는 상황인데 6힐은 절대로 할수없음

1사이페
진짜 죽을고비를 한 5번넘기고 헌수터져가면서 1사이페를 오면 마나가 바닥을 기고있는 신기를 보게됨
트라이좀 계속하다보면 좀 나아지긴하지만 초반엔 이랬음
마나좀 채워보겠다고 밀리쪽에 신기2명이 들어오는데 탱2 밀리 신기 어리버리원딜러까지
갑자기 밀리쪽피가 훅훅빠지기 시작하고 힐러 곡소리들림 이거 5힐로하는게 아닌것같은 느낌이듬 
그리고 1사이페엔 영혼이 3마리가 나오는데 
십자군파밍이 어느정도 된시점부터 슬슬 딜러들이 탱어글을 따라오기 시작한 시점이었음 
탱도 같이 딜셋팅을 하면 상관없으나 문제는 리치왕이 존나아프다는거 
탱은 적중도안맞추고 오로지 탱보석 탱마부라 생각보다 어글이 상당히 잘튀었음
어그로미터기 안보고 빡딜박다가 어글튀어서 1명이라도 죽으면 리트
탱이 파킹이 잘못되서 브레스맞아도 리트

2페 
드디어 발키리랑 파멸페이즈
둘다 단순하게보면 존나쉬움 문제는 딜임 딜
그 당시 딜로 3발키리가 나왔을경우 스턴연계깔끔하고 파멸로 딜로스가 발생하지않으면서
광딜을 효율적으로 뽑아내면 겨우겨우 절벽근처까지가서 잡혀줌
이때 신기한명이 힐을하다가 스턴이 1초정도 늦어서 발키리 3마리가 예쁘게 이동하지않는다
혹은 예쁘게 뭉쳐있지 않아서 한마리가 다른쪽으로 날라간다 무조건 리트 물론 지불찬스가 있긴함
이런발키리를 5번인가 6번인가 실수없이해야만 2페를 넘길수가있었음
중간중간 파멸테러는 덤

발키리를 잡으면서 정신없다고 몰아치기 공생기 제때못올리면 리트
재수없게 힐러2명 특히수사 잡혀가면 리트
탱커 생존기안올리거나 외생기 안들어가면 리트
냥꾼 철수실패하면 리트
물론 전투부활이 되긴함 근데 낙사는 안되기때문에 존나빡치는거임

2사이페
존나 운좋게 발키리를 넘겼음
이젠 영혼이 4마리가 나오네? 영혼한마리 피통이 500만 
리치왕 피통이 9천만 보통 1~2주차 킬공대는 광폭화를보고 드리블치면서 겨우잡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니
이 영혼한마리가 대충 리치왕피통 5%인셈임
그래서 보통 초반 킬 로그보면 3영혼킬이 많은거고 2사이페갈때마다 기도하면서 감

3페
3페 쉬움 문제는 여기까지오는데 실수없이해야함
대충 9분근처에 넘어오는데 내부운전자도 외부 새우막는것도 다 처음이라서
또 숙련되는데 시간이 필요함
하지만 문제는 아무도안죽고 깔끔하게 3페를 넘어오는게 그당시 스펙으론 너무 힘든일이었음
깔끔하게 넘어오는일도 힘든데 그쉬운걸 제대로 못하면 힘이 쭉쭉빠지는게 3페
그걸 몇번하다보면 겨우겨우 광폭화된 리치왕을 이리저리 드리블하다가 리치왕이 잡혀줌

외국은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으나 우리나라는 2주차 킬공대는 최소 200트는했을거임

쓰다보니 길어지긴했는데
리치왕이 어려운거? 이 딜요구치였음
한명도 실수없이 3페를 넘어가야 겨우 잡혀주는 딜인데
실수를 안하기가 어렵게 만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