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ros
2024-08-22 09:32
조회: 1,261
추천: 1
클래식이 쉽다는게 별거 아님너프버전 + 막페 캐릭버전이라 그냥 요구 딜힐량이 말도안되게 낮음... 그나마 한국 클래식에서 오래 버텼던 리치왕? 0% 버전이다보니 요구 딜량이 그나마 높아서 그랬음.. 이게 클게에서 이야기하다보면 스펙상승/너프로 인한 요구 딜힐량의 감소가 얼마나 레이드 난이도에 있어서 커다란 요소인지 모르시는분들이 생각보다 종종 있는데 요구 딜힐량이 높으면 생기는 일 1. 힐러줄여야함 > 결국 살리기 더 어렵고 그냥 대충 맞으면서 하는 데미지 다 피해야함 2. 전투시간이 길어지고 패턴을 더 많이 봄 > 사고날 확률 up (ex, 알아 1페) 3. 세미 광폭 페이즈의 난이도 급상승 (ex, 승천의회 막페, 초갈 막페 등등) 4. 지금처럼 한두명 죽어도 대충 깨질 못함. 1명 죽으면 딜부족으로 전멸 > 클리어 어려워짐 5. 파딱이하딜러들로는 딜이 부족함 > 딜량부족으로 인해 전멸 or 무리하게 딜하다가 사고날 확률 up 같은 기믹 같은 난이도의 던전이어도 요구딜힐량 하나로 걍 모든 패턴과 난이도가 급감함 그래서 사람들이 너프전에 잡은걸 많이 쳐주는거고, 첫주차 레이드랑 파밍이후 레이드랑은 천지차이라 하는거임 단순히 캐릭터 쎄졌네가 아니라 체력상승으로 기믹맞아도 살고 좀 맞으면서 해도 살고 딜 좀 못해도 널널하고 극악으로 몰아쳐야하는 패턴이 설렁설렁해도 넘어가지고 그러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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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aros
World of Warcraft KR-Azshara Akaros Akaros # 31577 Overwatch 전 프로게이머, 현 공식 해설가 Gen.G Content Creator AKaros #31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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