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헤드에서 데이터 마이닝 해서 나온 거라함

그림 바톨

막넴 가는길에 쫄이 시전하던 타락 딜이 10퍼 너프. 시전시간이 1초에서 1,75초로 늘어
황혼의 불씨 틱데미지가 바로 들어오지 않음.
황혼의 불길이 더이상 주반에 반사되지 않음.
뒤덮는 암흑불길이 이제 1명의 대상에게만 걸림. (전엔 2명)
막넴 쫄잡으면 걸리던 디버프가 5퍼에서 3퍼로 너프됨

금고 쌍둥이넴 환풍기 관련해서 변환이 있는데 이건 애네도 정확하게는 모르는듯.
용해되된 금속 시전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보랄 2넴에서 3넴 가는 골목에 있는 커다란 몹이 쓰는 광딜 40퍼 너프.
숨막히는 물 캐스팅 시간 3초에서 3.5초로 증가

막넴 촉수 광딜 damage variance가 계수가 0.01에서 0.05로 바뀜.
촉수 광딜 스케일링이 더 느려진다고함. ( 3번째 단상가면 지금 보단 딜이 덜 박히는듯?)
물 디버프에 damage variance가 삭제됨.

damage variance 가 뭔소린가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딜이 100만딜이면 저 계수로  계산해서 로또딜로 0.05계수로 99만5천딜에서 100만 5천딜 중 로또 딜이 들어오는건가봄.

https://www.wowhead.com/news/datamined-mythic-tuning-hotfixes-on-the-9-24-weekly-reset-346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