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차 단수가 더 힘들다.
2. 한시즌만 고점 찍어보면 다음 시즌부터는 상당히 편함
(다른 공략이지만 패턴의 익숙함, 디테일은 비슷)
3. MDI 에서 얻을 건 크게 없음
4. 출발전 약속된 플레이가 시클 확률을 높임
5. 고단 첫 풀링에 쿨기 날리면 시클 못 할 가능성 있음
(+ 딜쿨기 켜고 죽는 건 트롤)
6. 한계 단수부터는 디테일, 시간매몰 싸움 (판수)
7. 쐐즌검에 가까워질수록 더 피곤하고 예민해짐
8. 생존기 로테이션 안 돌아가는 직업은 결국 한계가 옴
9. 순간 반응 속도를 요구하는 패턴은 극히 드물다.
9. 고단 쐐기는 고점 투기장보다 지치고 힘들다.
(판당 30분+@, 돌 터지면 재도전 오래걸림 극혐 수준임)
10. 해외 쐐기 초고단 유저들 영상이 제일 도움 됨
11. 디스코드 사용시 본인 상황을 힐러에게 알려줘야 됨.
힐러가 신경써야될 파티원이 4명에서 2-3명으로 줄어든다는건
힐러 유저에게 ‘엄청난’ 도움이 되기 때문임. 이걸 안 하면 의미없음 이건 고단유저들 사이에서도 잘 해주는 사람 찾기 힘듦
12. 증강 십사기; 개인적으로 노증강 메타가 올 수 있을까 싶음
이번 시즌 메타 기대중


그럼 내부전쟁 즐거운 쇅이 되십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