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사
원래 수사를 가장 좋아하는데 딱히 뭐 달라진게 없음. 마귀 쿨감 버그가 있다고 하는데 맞나 싶음.
힐량이 충분하지 않음. 공허 영웅 특성 타고 정분 쓰면 한번에 빡힐되기는 하는데 그거 말고는 별로.
약간 버프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음.
오라클 특성은 진짜 별로. 오늘 뭔가 수정되었다고 해서 퇴근하고 해볼 예정.

2. 신사
여기도 딱히 뭐 바뀐게 없긴 한데 전체적으로 단순하고 재미있음.
쿨감 되는거 쳐다보고 있으면 수사보다 신사가 더 재미있는것 같음.
오라클 영웅 특성은 수사보다는 신사에 더 어울리는것 같고, 아콘 영웅 특성도 신사에게는 잘 맞는듯.
레이드에서는 아콘 쓰지 않을까?

3. 운무
용군단에서 좋았던 흐름 그대로 받아가는듯. 
레이드에서는 똑같이 원거리 캐스팅 빌드 해야 할것 같고 쐐기에서는 근딜 빌드 쓸수도?
힐이 지금 베타처럼 빡새면 쐐기에서도 원거리 캐스팅 빌드 써야할수도 있음.
근거리 빌드가 재미는 있는데 특성 찍을게 너무 많아서 빌드 짜기가 힘듬.
영웅 특성은 천신이랑 조화 두개를 받았는데 천신쪽에 보호막이 개사기라서 이거 말고 딴거 쓰기가 힘듬.

4. 신기
용군단 2시즌 리워크가 좆노잼으로 되어서 안했는데 오늘 크게 갈아엎었다고 해서 퇴근하고 해볼 예정.

5. 회드
회드도 용군단때 안해봐서 뭐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음.
근데 테스트 하는사람 많은걸로 봐서 적어도 쐐기 성능은 좋은것 같음.
난 그냥 회드를 잘 몰라서 뭐가 바뀐지 잘 모르겠음.

6. 용힐
개씹사기 상태. 너프좀 해야 함.
특성 갈아엎은게 전체적으로 좋음. 영웅 특성에서 화염 형성자는 진짜 잘 만든 특성이라고 생각함.
근데 시간수호자 쪽 영웅특성들이 너무 꿀맛같은게 많아서 좀 고민됨.
일단 너프되는거 봐야겠지만 일단 리워크는 성공적인듯.
근데 그래도 사거리 문제때문에 좀 슬퍼.

7. 복술
다음주 리워크이긴 한데 지금도 의외로 괜찮음.
영웅 특성 새로 받은 선견자, 토테믹 두개 있는데 선견자는 그냥 개노잼임.
근데 토테믹이 개꿀잼. 세상에 이런 굿 아이디어가 있었다니.
토템이 알아서 치비를 깔아준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 복술이 재미있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