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점수표. 10단까지는 어둠땅과 동일/11단부터는 기존의 7.5점이 아니라 10.5점씩 상승.

시간 이내 클리어의 경우, 40% 이상 시간을 남기고 클리어하면 7.5점 추가. 40% 미만을 남긴 경우 해당 비율대로 추가 점수 (ex>21.1% 남기고 클리어하면 7.5X(21.1/40)= 3.95점 보너스)

시간 초과 클리어의 경우, 소진 즉시 7.5점 감점. 이후 40% 시간 초과까지 시간 이내 클리어의 추가 점수와 같은 방식으로 감점. 즉 최대 15점이 감점될 수 있음.  40% 넘게 시간을 초과한 경우 0점.

21단부터는 소진시 20단인 것처럼 소진 점수가 계산됨. 즉 23단 1초 소진클이라도 286.5-7.5점이 아니라 255-7.5점이 된다는 것 

여기에 해당 던전의 폭군/경화를 비교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클리어 시의 점수는 100% 반영, 해당 클리어가 폭군이라면 경화, 경화라면 폭군의 가장 높은 점수는 1/3을 반영해서 합산한 것이 해당 던전의 점수.
(ex> 루비 생명의 웅덩이 폭군 17단, 폭군 16단, 경화 15단, 경화 14단 클리어 기록이 있다면 가장 높은 점수인 폭군 17단의 점수+다음으로 높은 점수 중 경화에서 획득한 점수인 경화 15단 점수의 1/3로 루비 생명의 웅덩이 점수가 계산됨)

레이더.IO의 경우 기준 점수가 따로 있는데, 별 거 없고 위 표와 점수 계산을 1.5로 나눈 것. 즉 레이더에서는 해당 던전의 점수를 베스트 런의 기준 점수x1.5+ 얼터네이트 런의 기준 점수x0.5로 계산함. 결과는 같음.

따라서 어둠땅때는 11단 이상에서 1초라도 소진하면 이전 단수 시클보다 점수가 낮았지만, 용군단에서는 n+1단 아슬아슬한 소진이 n단의 아슬아슬한 시클보다 3점 높은 점수를 받음.

2400점은 모든 던전 경화/폭군 17단을 8% 여유시간을 남기고 클리어한 정도의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