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육성 중 깡신던이나, 쐐기 저단을 돌다보면, 보스 공략은 숙지하고 계시지만,
일반몹 관련해서 패턴을 모르시거나 미숙하신 분이 많아 해당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글을 참고하여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편의상 음슴체로 작성되어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게시물 이미지 개수 한계로 추 후 던전 1개씩 나눠 게시하겠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크롬으로 작성되어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미지가 깨져 나올 경우 크롬에서 보시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7.웨이크레스트 저택 http://www.inven.co.kr/board/wow/5280/12206
11.작전명: 메카곤 고철장 http://www.inven.co.kr/board/wow/5280/16138
12.작전명: 메카곤 작업장 http://www.inven.co.kr/board/wow/5280/16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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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탈다자르


#독성 사우리드 (야수)
 -도약 난타
   *무작위 대상에게 점프 후 3미터 모든 플레이어에게 물리피해
      //  플레이어끼리 3미터 이격, 혹은 군중제어기 연계로 처리, 
          이동불가 상태일 땐 도약 난타를 시전하지 않음.
          모든 사우리드가 동시에 한명에게 점프하면 충분한 체력 상태여도 
          즉사 할 수도 있으니 힐러는 파티 힐업에 집중


-점프-


#탐식의 하늘공포 (야수)
 -공포의 비명소리 (2초 시전시간/마법)
   *주위 플레이어 모두 6초 공포
     //  차단 실패 시 추가 애드나, 위협적 주문 차단 실패로 
         파티 전멸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차단


-차단 실패예시-

#다자르아이 돌격전사(인간형)
 -무자비한 돌격(약 1초 시전시간<군중 제어기로만 차단 가능>)
   *무작위 원거리 플레이어,소환수에게 돌진 후 8미터 내 플레이어 모두에게 물리피해
      //  원거리 플레이어는 탱,근딜 본진에서 이탈 후 혼자 이격하여 혼자 맞기,
          소환수가 있는 클래스는 소환수만 멀리 두고, 
          나머지는 한점에 뭉치면, 멀리 둔 소환수에게 돌진
          혹은 모든 원거리 플레이어는 특정 위치 2곳에 올라가면 돌격을 시전하지 않음.
 -광신도의 분노(약 1초 시전시간)
   *시전에 성공하면 자신에게 격노효과를 부여 <공격속도 50%, 공격력 20% 증가>
       //  파티에 드루이드(달래기)나 사냥꾼(격노해제 펫)이 있다면 격노 해제 가능

-해당 위치-

-해당 위치2-

-돌격-


#다자르아이 고해사제(인간형)
 -치유의 전언(1.3초 시전시간)
   *시전 성공시 자신 혹은 주위 쫄 1명의 체력을 30% 회복
     //  차단 실패는 전투 시간을 길게 만들고, 파티원을 괴롭게 만드므로 반드시 차단
 -브원삼디의 어깨덧옷(1.3초 시전시간)
   *시전 성공시 주위 쫄몹들이 군중제어(차단기 포함)기 면역 상태로 만드는 돔을 형성
     //  차단 실패시 치명적인 주문들을 차단 할 수 없기에, 반드시 차단
         만약 차단 실패시 어글자는 쫄몹들이 돔에서 나오도록 드리블
 -무효화(1.5초 시전시간)
   *시전 성공시 주위 쫄몹의 군중제어 효과를 제거함
     //  만약 고해사제가 섞인 무리를 메즈하고 잡을 땐, 고해사제를 메즈하고,
         잡아야 해당 주문으로 골치 아픈 상황을 안 볼 수 있음.


-치유의 전언 차단 실패-

-브원삼디 어깨 차단 실패-

#다자르아이 점술가(인간형)
 -불길(1.7초 시전시간)
   *대상자에게 화염피해 + 도트 디버프
     //  차단 하지 않으면 연이어 시전하는 스킬로, 1명이 전담하여 차단.
         위 쫄 무리를 몰아서 잡을 경우 불길 모두를 차단하는건 불가능 하기 때문에,
         군중제어기도 적절히 섞어주거나, 시전되는 불길 대상자는 생존기를 올리고,
         힐러는 대상자 마법해제 및 힐업에 집중
 -화염 마법부여(약 5초의 채널링)
   *근처 돌격전사가 있다면 시전하는 주문으로, 플레이어 해당 위치에 
    화염 데미지를 주는 바닥을 생성함.
     //  파티 진영을 무너트리고 전멸의 위험을 만드는주문으로 
         반드시 바닥 1개가 생기기도 전에 전담 파티원은 빠른 차단



 -화염 부여 차단 못하면-



#호화로운 여사제(인간형)
 -수혈 (3.6초 시전시간, 10초 채널링<군중제어기로만 차단가능>)
  *무작위 대상자 한명에게 시전하여, 10초간 암흑피해를 입히고 체력을 회복
    //  자신이 대상자면, 근처 피웅덩이를 밟고, 오염된 피 디버프받기.
        오염된 피 디버프 대상자가 수혈 대상이 되면 여사제는 체력이 반대로 감소.
        만약 근처에 피웅덩이가 없다면 군중제어기로 차단이 가능함.


-수혈 대처-


#다자르아이 거수(기계형)
 -영혼 불사르기 (0.9초 시전시간)
  *어글자에게 6초간 자연피해 및 이동속도 25% 감소
   //  주위 쫄몹에 의해 강화되면 상상이상의 데미지가 들어올 수 있음.
       차단,군중제어기 면역이므로 해당 주문 대상자는 적절한 방어기재. 
 -영혼벼림 피조물 (마법)//8.2 패치
  *주위 쫄몹이 죽을 때마다, 공격력 25%, 생명력 25%를 회복
                                (공격력 15%, 생명력 회복 삭제)//8.2 패치
   //  강화 어픽스와 유사한 버프로 거수와 섞인 무리를 잡을때 거수를 점사
       해당 버프유형이 마법으로 변경되어, 마법 해제 스킬류로 해제 가능.



-근처 쫄이 죽을때 마다 강해지는 거수-

-불사르기-


#그림자칼날 추적자(인간형)  !은신상태!
 -맹독 묻은 칼날
  *기본 공격에 일정확률로 추가 자연피해
     //  독니 일격과 연계되면 상당한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적절한 방어기재 사용.
 -독니 일격 (약 0.9초 시전시간/독)
   *어글자에게 물리피해 및 자연 피해 100프로 증가 디버프(중첩됨)
     //  해당 버프와 겹치면 상당히 위험한 주문(자연피해)들이 있으므로, 
         독 해제 가능 직업은 빠른 해제
 -급습 찌르기
   *은신 상태에서 최초 기본 공격이 물리피해를 주고 대상자를 3초간 기절
     //  추적자가 있을 만한 곳에 미리 광역기를 써서 강제로 은신을 벗기거나,
          은신을 감지할 수 있는 주문<영혼시야, 섬광탄 등>으로 미리 대비 


-독니-


#되살아난 근위병(언데드)
 -분쇄의 맹타 (약 0.5초 시전시간)
    *어글자나, 어글자가 자신과 이격된 경우 주위 대상에게 물리피해 및
     물리도트피해 디버프 (중첩됨)
       //  어글자는 중첩 수에 따른 적절한 생존기를 사용하며 고 중첩이 되지 않게
           적절한 군중제어기 연계나 드리블
  -썩어가는 부패 (주위 되살리기 토템이 파괴되면 시전)
    *근위병이 처치될 때 까지, 주위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자연피해,
      또한 자연 피해를 주는 무작위 위치에 바닥을 뿌림.
       //  군중제어기를 사용하면 군중제어기가 끝날 때까지 잠시동안 
           피해가 들어오지 않음. 처치될 때 까지, 지속피해가 계속 들어오기 때문에,
           반드시 점사하여 가장 먼저 처치. 힐러는 파티 힐업에 집중
           추적자와 같이 있는 경우 독니 일격 대상자는 독 해제를 받거나, 생존기 사용
  -고름 분출(사망시)
     *처치된 자리에 자연피해 및 자연 피해 도트 디버프를 주는 바닥을 생성


-토템 파괴 후 썩어가는 부패-


#줄의 방패병(언데드)
 -방패 가격(1.3초 시전시간 <군중제어기로만 차단 가능>)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물리피해를 주고 주문 시전을 방해
      //  어글자 붙어 있다면 어글자에게 시전하지만, 드리블 중이거나 어글자가
          몹에게서 이격되어있다면, 바라보는 방향 정면으로 시전하므로,
          근딜들은 몹 뒤 잡고 딜,   <근딜 급사의 주된 원인>
 -부적의 보루(5초의 채널링<군중제어기로만 차단 가능>)
    *5초 채널링 동안, 자신을 포함 한 주위 몹들이 받는 데미지 90% 감소
      //  전투 시간을 길게 만드는 주문으로 군중제어기로 차단


-방패 가격-


#잔추리 의술사(인간형)
 -맹독 작렬(1.7초 시전시간)
    *시전 성공시, 대상자에게 자연피해
      //  시전시간이 긴 만큼 피해량이 상당하고, 연이어 계속 시전하니, 반드시 차단
          추적자와 같이 있는 경우 독니 일격 대상자는 독 해제를 받거나, 생존기 사용
           <파티원 급사의 주된 원인>
 -불안정한 사술(약 0.9초 시전시간/저주)
    *시전 성공시, 대상자 5초간 변이 해제하거나, 무효화 될 시 주위로 효과가 퍼짐
      //  시전시간도 짧고 위협적인 스킬, 전담 차단을 정하고, 차단 실패시,
          저주 해제 직업은 주위 아군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해제.


-사술 차단 실패시-


#공룡술사 키쉬오(인간형)
 -백발백중의 조준(2.5초 시전시간)
   *무작위 대상에게 물리피해
     //  대상자는 개인 생존기, 힐러는 대상자 힐업
 -빠른 발사(1.5초 시전시간)
   *어글자에게 물리피해
     //  연이어 시전하는 주문으로 어글자는 적절한 방어기재
 -공룡의 힘(2.5초 시전시간 <차단기로 차단가능>)
   *주위 몬주미 혹은 트론자 중 하나에게 도트 회복 버프 및 군중제어면역 효과 부여
     //  시전시간이 긴 만큼, 위협적인 주문이므로, 키쉬오는 군중제어기 면역이기 
          때문에 차단기로 반드시 차단

#몬주미(야수)
 -마구잡이 난타(1.2초 시전시간)
  *주위 8미터 내 1.5초간 물리피해
   //  난타가 시전 중일때, 잠시 몹에게서 이격


-난타-


#티론자(야수)
 -광포한 돌진(2.5초 시전시간)
  *무작위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이동경로에 있는 플레이어 및 대상자에게 
   물리피해 및 2초간 기절
     //  대상자 몹 이동 경로에 아군이 없는 쪽으로 유도하고 혼자 맞기


-티론자 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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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자유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