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자주 팅기고 렉도 심해서 한번씩 찍먹만 해봤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바뀔꺼라 재미삼아 봐주세요.
현재 각 특성별로 뽕맛 포인트들이 있어서 다 재미진거 같습니다.

고흑

 생착이 사라지고 부패 패시브특성이 되서 그런지 많이 편해졌습니다.
특성라인이 포괄적으로 지정될수 있도록 많이 바꼇습니다. 부씨가 필수로 찍어야되는 라인이되서 
이제 극단적인 단일과 극단적인 광딜 트리는 사라졌습니다. 


지옥소환사

1. 영웅 특성 지옥소환사는 부패를 위축이라는 스킬로 강화하는데 엄청나게 쎕니다.
(기존 도트 데미지에 일정확률로 중첩이 쌓이는데 특정조건에 따라 중첩을 쌓을수도 있고 소비할수도 있습니다. 소비된 중첩마다 데미지가 들어갑니다.)풀도트 크리 환희가 60만정도인데 위축 기본 도트 크리가 16만 중첩도트 크리가 14만정도입니다.

2. 타 특성과 다르게 마지막줄에 액티브 스킬이 하나 있는데 쿨타임이 1분밖에 안되면서 위축에 걸린 적 전체에게 광역 데미지 및 주대상에게 위축 중첩을 엄청나게 올려주는 쿨기입니다. 광딜뽕맛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몸전체가 암사 공허형상에 사티로스 뿔난거처럼 변해서 춈 멋집니다.

영혼 수확자

1. 일정확률로 영혼조각 자원이 강화가 되는데 그걸로 환희를 쓰면 20% 강해지고 조각도 안드는데다 추가 데미지도 주는데다가 도트 데미지까지 남깁니다.

2. 근데 사실 이특성의 뽕맛은 환희가 아니라 어활(영흡)입니다. 어둠화살 강화 특성들을 타고 이영웅특성을 가면 말도안되는 어둠의 화살 폭격기가 됩니다. 일몰을 통해 발사한 어활 크리시 70만까지도 뜹니다. 거기다 일정확률로 어둠의 화살을 5명 적에게 추가발사하는 특성을 찍으면 다련장로켓처럼 미친듯이 어활을 날립니다.(현재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영혼흡수 특성시에는 발동을 안하네요) 단일 팰때 꿀맛일듯 합니다.




파흑

고흑과 마찬가지로 불비가 필수 특성 라인이라서 극단적인 트리가 사라졌습니다.
지불정이 2분쿨이 되었고 하위 강화트리는 쉽게 찍을수있게끔 바꼇습니다. 
최근 이슈인 황폐의 의식은 더이상 신성모독이 아니고 대마왕(작은 스몰데론)이 나와 혼돈의 화살을 미친듯이 퍼붓습니다. 좀 많이 쎄서 아무래도 조정을 받을듯합니다.
이제 지옥불 특성을 찍으면 불의비 필요조각수가 2개가 됩니다.
대격변은 여전히 선택특성입니다. ;ㅅ;

지옥 소환사

1. 제물이 위축이 됩니다.이제 제물을 즉시시전으로 쓸수있습니다! 대격변쿨도 줄여줘서 궁합이 잘맞습니다.
그외에는 별차이 없습니다.

악마학자 

1. 용군단 3시즌 악흑 티어와 비슷한 메카니즘을 가진 특성으로 영혼의 조각을 쓰면 자신에게 악마의 의식이란 버프가 20초 발동되고 조각 하나 소모할때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 0초가 되면 악마하나가 나와서 딜과 특정 버프를 주고 사라집니다. 3교대로 진행되며 각각 다른 악마가 나옵니다.

2. 제일 끝에 핏로드가 상체만나오는데 다음 혼돈의 화살이 파멸이란 광역스킬로 바뀝니다. 혼돈의 화살이 55만뜨는데 파멸은 크리시 200만뜹니다!
200만 광역딜! 단 혼화처럼 무조건 크리는 아닌듯하네요.

3. 의식이 발동되고 다음 조각을 소모하는 스킬은 2배로 쎄지고 시전속도도 50% 빨라집니다! 파흑에겐 너무 좋은 옵션이네요



악흑

제일 많이 안해봤는데 차원문 트리가 사라지고 마귀가 최종라인이 되었습니다! 이제 개쎈 지옥사냥개로 업글이 됩니다. 쿨도 30초입니다!
현재 티어효과가 특성이 되었습니다. 악활에 달린게 아니라 직접 파멸을 써줘야 됩니다. 대신 파멸수호병은 무조건 나옵니다.
악마폭군은 이제 1분쿨기입니다! 
용군단 1시즌을 생각나게 사냥개 강화트리가 다시 생겨났습니다. 마귀트리와 궁합이 잘맞을듯 합니다.


악마학자

1. 파흑이랑 별 틀린점은 없는데 확실히 조각이 파흑보다 잘차서 그런지 사이클이 빨리빨리 옵니다. 기본 체급이 엄청쎄보입니다.
아무래도 조정할꺼같습니다...
2. 파흑과 달리 조각 소모기술이 쿨기에 다양하게 포진되어있어서 쿨기를 몰때는 버프를 조금 생각하고 써야될수도 있을듯하네요.


영혼수확자

안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