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8-15 22:35
조회: 15,573
추천: 11
랩업 특성으로 격냥을 강추하는 이유.txt1.신속한 회복력(&신속한 사냥): 속사시 3초마다 12집중 회복, 신속한 사냥효과 얻을시 집중50회복 광칠때 정말 빛을 발하는 꽃과 같은 특성 물론 일반 필드사냥을 생각해도 펫공격+징표 찍고 집중모자라서 폭샷이나 살상 못쓰서 고사땡길때 얼마나 짜증나는지 경험해 보신분들은 아실듯 그리고 광칠때 집중없어서 코사나 고사 땡기는 중에 몹이 죽는 경우 짜증 이빠이.. 2.신중한 조준: 대상 피가 90퍼 이상일때 60퍼크리율 증가, 일반적으로 랩업중에 크리율 특정구간 제외 30퍼 절대 못넘음 하지만 신조를 찍으면 첫타는 거진 크리터짐 즉 조준사격+키메라사격 콤보면 바로 마격에 불들어옴 2-1. 집중포화: 키메라사격,일제사격 적중시 적 멍해짐 일반적으로 조+키 콤보로 못죽였을때 고정사격or신비한 사격을 쓰는데 멍해짐 때문에 다가오지도 못하고 죽음 (사실 격냥으로 랩업하면서 펫공격도 안시켰음.. 조키콤보때문에 펫이 치지도 못하고 뛰가다 돌아오는 경우가 많아서 걍 옆에 대기만 시켜놈..) 3.폭격: 일제사격이 치명타로 적중시 5초동안 일제사격 집중소모량 50퍼 감소 이것도 격냥의 꽃과 같은 특성 광칠때 얼마나 좋은지 간단한 설명 생냥이나 야냥의 경우 일제(집중40&크리가 터진다고 가정 but 아무일 없음)>두번째일제(집중40)>코사or고사 두번(아 집중..ㅅㅂ 빡침) 의 반복 중간중간 몹은 한두마리씩 죽어나감(but 아무일 없음 코사땡기는 중에 죽으면 혈압만 오르지) 폭격찍은 격냥의 경우 일제(집중40&크리가 터진다고 가정 아싸 폭격)>두번째 일제(집중20)>세번째 일제(집중20)>네번째 일제(집중20) 중간중간 몹은 계속 죽어나감(아싸 신속한 회복력 집중50 ㄳ) 계속 일제만 갈기면 내가 딜킹 신속한 회복력+폭격 콤보는 인던내에서 광칠때 빛을 발함 즉 요즘 같은 무작랩업이 대세인 시기에 꿀같은 특성 4.그외에 관통사격(조,고,키 사격 크리시 도트뎀), 죽음의징표(징표고 뭐고 걍 조키만 땡기면 됨), 만반의 준비(쿨기한번씩 더쓴다는건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좋음) 급가속(철수시 이속증가&속사쿨 감소) 위와 같은 이유로 '현재'는 랩업에는 격냥이 젤 나음 예전 공지글이나 냥에 대한 막연한 인식이 있는 사람들은 아직도 야냥이 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이 기회에 바로 잡아보자고 한번 써봄 과거 전통적으로 야냥이 좋다고 소문난 이유는 '냥닥솔' 이란 별명과 무관하지 않게 야냥이 강화된 펫을 이용해서 필드 정예몹이라던지 정예퀘를 혼자서 처리했기 때문임 과거 눈속임이 생기기 이전 혹은 눈속임 문양이 나오기 이전에는 어글 문제 때문에 사냥꾼이 폭딜을 할수가 없었음 펫보내놓고 냥이 치면 바로 냥쪽으로 달려왔기 때문에 딜을 못했음 이건 야냥도 마찬가지였음 과거 야냥이 정예몹을 잡던 방식은 펫이 공격하고 본체는 힐하는 방식 즉 강화된 펫으로 공격하고 본체는 동물치료 해주면서 간간히 딜하는..말그대로 '야수사격'냥꾼 하지만 이제 필드에 정예몹or정예퀘는 더이상 없음 정말임(부캐키우다보니 투기장퀘 제외하고 파티할일이 없음) 대격변 리뉴얼과 더불어 수많았던 정예퀘들은 1인퀘로 바뀐지 오래(하다못해 아웃랜드 나그란드 그룰도 피통만3천짜리 일반몹) 펫이 공격하고 냥은 힐할 필요가 없음 그리고 혹시나 잡기 빡센 몹이 있더라도 어글 튈일도 더이상 없음 눈속임문양이 생기면서 펫에게 쓰는 눈속은 이제 쿨없이 무한으로 쓸수 있기 때문에 펫으로 버티면서 잡는거보다 걍 눈속걸고 폭딜해서 잡는게 나음 고로 결론은 야냥의 랩업시대는 갔음,정말임 그냥 아제로스나 아웃랜드 노스랜드에 사람도 없는데 지나가다 희귀펫보면 아까워서 꼬시려면 야냥특성은 있어야 하지만 뭐 생냥이 나쁜것도 아니지만 냥의 영원한 딜레마가 될 집중때문에 격냥을 추천함 어차피 만랩달고 지겹게 생냥할텐데 랩업이라도 격냥으로 하는 걸 추천 야냥이나 생냥은 딜사이클도 단순해서 연습이고 적응이고 별 시간도 안걸리니.. 암튼 격냥이 랩업에는 짱임 격냥하세요 꼭 p.s 어차피 이글은 판다나오면 어찌될지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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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냥하면 기력탐 없이 계속 사냥할 수 있어요 라고 했는데
냥꾼에 기력탐이 어딨어요 ㅋㅋ 라고 한 자칭 6년차 냥꾼이 보고싶네
본문에도 있듯이 어차피 눈속문양 때문에 어글 튈 일이 거의 없다보니
그냥 딜이 제일 좋은 특성이 렙업속도도 빠를거같아요
전 테섭에서 렙업할때 노스렌드 솔자분지의 점쟁이 확고 장신구를 사용했는데
몹 잡을시 집중 30이던가 회복이거든요
물론 30은 약간 애매하긴한데 저처럼 이거라도 있으면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저도 녹색 용때문에 그거 매우우호까지만 올리고 가만히 나뒀다가
평작하면서 확고 찍었는데 퀘스트 자체가 적어서 10일 정도는 꾸준히 한거 같네요 ㅋ
서버 최초를 노린다면 얘기가 달라지는거지만
이번 세기말에는 디아3 오픈되서 디아3 열심히 하다가
요즘은 바쁜 관계로 디아도 거의 못하고 있어요.
필드사냥 하면서 고사땡길일 없이
조사신사만 뿅뿅 날리면 되니
얼마나 편함
빠르기도 더 빠르고요
몹 다수 애드상황 가정하면 고정사격 시전할 필요 없이 딜기술만 쓰면 되고
조사로 한방에 거의 보내버리니 펫이 어글 미처 못잡아도 상관없고
안정성과 속도 어느측면에서도 야수가 사격에 비해 손색이 있죠 지금은
생존은 좀 더 손색이 있고요 독사퍼뜨리기로 인던에서 좋은거 말곤
그런데 판다에는 없어지기때문에 야냥이 대세가 될듯하네요.
지속화력 우월하고 자힐능력 받쳐주는 전문화가 갑이 되겠네요
그런점에서 꼭 야수가 갑일 것이다 라고는 장담을 못한다고 생각함
이글은 현재 대격변 기준입니다
판다땐 의미없는글이에요 ㅠ
사냥꾼 해본사람이라면 자기 손과 마음이 시키는 특성을 하겠지요.
무슨 의미가 있는 글이길래 인증 됐나 이해가 되지 않네요.
오히려 생이 더 잘 나오는것 같던데요 인던에선 맨날 1등먹고
어차피 이중특성 되는거 던젼갈특성 필드 렙업특성 두개 따로찍고 안하나;
야냥이 격냥 보다 못할 이유가 위에 이유때문에 ?
원만한 랩 업 시 야냥 격노 타임 으로 끝나며 그쿨이 1 분 후 면 다시 돌아오는데?
랩업하시나요 ? 졸라 불편하게,,,,
판다나오면 또 달라지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