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문)

하기 표는 절대적인 지표가 될 수 없습니다.  (가속도 SoftCap 산출 공식 링크)
대략적인 가이드 라인 정도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정보)

ㅁ 가정
1. 2011년 1월 4일 기준 확인 가능한 사항 반영

2. 기본 정보
1) 지연 시간 : 150ms
2) 전투 시간 : 600초
3) 기초 능력치 정보 (생존 특성 1-9-31)
4) DPS 가치 산출을 위한 버프 / 대상 디버프 정보
5) 보석 적용 : 해당 소켓에 맞는 색깔의 보석 적용 (희귀 보석 기준)
6) 상기 정보를 반영한 이론상 스킬 피해량 및 Deal Cycle 우선 순위에 따른 평균 DPS 산출하여 전투척도가 가진 DPS 기여도 산정
7) 개개인의 능력치에 따른 DPS 기여도는 하기 표와 ‘분명’ 다르므로 절대적인 지표가 아닌 대략적인 가이드 라인으로서 활용 요망

3. 전투 척도별 DPS 가치
※ 현재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사냥꾼의 능력치와 딜사이클에 맞는 DPS 가치로 
'절대 일반화 할 수 없습니다.'

4. 아이템별 DPS가치 

"Hit%>8%, Ha>SoftCap" 적중이 8%를 초과(만적중)하고 가속도가 Softcap을 초과한 경우
"Hit%>8%, Ha가속도가 Softcap 미만인 경우" 적중이>
"Hit%<8%, Ha "적중이 8%에 미달(비만적중)하고 가속도가 Softcap 미만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