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무적으로 찍어야 하는 펫 기력 회복

 

  -  이건 불성때부터 있었던거 같은대 왜 이게 사격트리에 계속 붙어서 연명하는지 좀 짜증남

     그땐 피해갈수나 있었던거 같은대 대격변 와선 무조건 찍어야 됨 ㅅㅂ

     그런대 이건 한칸 밑에 또 2포인트 특성 한개가 더 생김 총 4포 특성 펫기력특성만 4개인 격냥 ㅡㅡ^

 

2 고정사격 연마

 

 - 병쉰같은 스킬인 고정사격을 꼭 써야만 하는 이유를 특성으로 강제 당함

   근대 1포인트도 안주면 밑으로 내려가질 못함 더 병쉰같은 신속한 사냥 렙업트리 특성을 찍어야 하기땜시롱

 

3 관통사격

 

 - 냥꾼의 전설적인 미세한 도트류의 계보를 잇는 초 병쉰같은 데미지인대 이걸 또 3포를 찍어줘야 밑으로 갈수 있으니

   우선 한숨부터 쉬고 다시 담배 한탐

   오리지날때 부터 이어져온 140뎀지의 독사쐐기를 잇는 새로운 도트류 등장

   오리지랄땐 그나마 애들 피나 적었잖오 지금은 애들이 좀 파밍 더 해가면 20만피가 등장할 판국에 아직도 100짜리 도트가

   나오면 어쩌자고 지랄이니 ㅡㅡ;; 

 

4 폭격 2포 정조준오라 1포 결단 2포 헛된 몸부림 2포 (이중에 5포인트를 줘야 함다)

 

 - 모든 pvp 격냥이 참다 참고 또 참고 여기까지 찍다 보면 다시 최소 10분간 멍때리게 만드는 구간

   이름은 4개다 졸라 그럴듯하다

   하지만 들여다 보면 얘기가 달라지니 우선 폭격 2포는 - 일제사격 기력 감소인대

   이건 전장에서 한번 쓰면 그 미세하지만 풍부하게 빠지는 기력에 다시 쓰고 싶지 않은대 일제 한번 쓰고 난 다음에 또 일제를

   써야 효과를 바라볼수 있으니 제껴놓고 (투기장만 뛴다면 무조건 패스)

   정조준 오라 1포 - 여기서 꼭 찍어야 할만한 특성 아 ㅅㅂ 이제 4개 남았다 근대 그 4개가 문제니 .....

   결단 2포 - 피 25% 미만인 애들에게 고자사격이나 코브라 사격땡겨주면 2포 다 찍었을때 6의 기력 즉 총 15의 기력이 회복

                  근대 25% 미만인 애들을 지금 격냥으로 찾아보기도 힘들뿐더러 그렇게 까지 빼놓고 나서도 고사를 땡겨야 하니?

                  마격은 기력도 안든다 니미

  헛된 몸부림 - 징표가 걸린대상이 뛰거나 도망칠때 8%의 확률로 8초안에 살상 명령을 시달하면 기력을 돌려받을수 있다?

                   그래 그 작은 확률도 그렇지만 이게 왜 니미랄 격냥트리의 최상위특성에 있어야 하는거니?

                   살상명령이 기력이 10 20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총 기력의 40%인 40이 들어가는대 격냥이 꼭 그걸 써야 하니

                    문양까지 박아가면서 ?

  정조준 오라 빼고 뭘 4개를 줘야 할지 한숨만

 

5 사격의 명수

 - 격냥트리의 레전드(?) 조준사격을 기력소모없이 시전시간 없이 바로 쏠수 있다 단지 60%의 확률로 고사를 한번 땡겼을때 

   생기는 버블수가 총 5개가 중첩되었을때인대

   이걸 같은 집중클(?)인 도적으로 예를 들어 설명하면

   도적이 사악질이나 절단질 과다질 한번 하면 버블이 60%의 확률로 생긴다는건대 이런 패치가 된다면 도적수 60%가 날아간다

   그나마 갸들은 기력회복속도나 빠른대도 저런 패치는 안생길텐대 닝기리 냥꾼은 도적보다 기력회복이 몇배나 느리잖오

   그리고 격냥도 제발 코브라를 쓰고 싶거든 제발 우리좀 코사를 사랑하게 해주면 안되겠니

   고정이나 코브라 둘다로 해주면 50%의 확률로 버블이 쌓인다고 해도 이해할테니 제발 좀 어떻게 안되겠니

   근대 이걸 무조건 2포인트는 줘야 또 밑으로 내려간다니 참나 ....

 

마치며

 

끝으로 죽음의 표적 2포인트 특성으로 즉시 징표 생기는건 불만은 없는대 그전에 있었던 치타크리뎀지 증가나 그런거 뭐좀

주면 안되겠니 그건 왜 말도없이 뺏어간거니 ㅜㅜ 가뜩이나 크뎀에 불만이 많은대 제발 좀 돌리둬

 

민첩케릭인대 회피가 3% 이건 아니잖오

 

솔까말 사슬이 무슨소용이니 죽기는 여전히 아프고 전사는 방어도 무시 스킬이 생겼는대

차라리 방어도 높을수록 저항이라도 좀 더 붙여주던가

요즘은 왠간한 흑마와 냥꾼 새워놓고 전사가 두둘겨 팬다면 냥꾼이 먼저 뒤지는 세상인대

사슬 가져가고 가죽을 줘도 좋으니깐 차라리 회피나 올려라 어차피 쳐맞으면 1초의 차이도 없이 죽는건 가죽이나 사슬이나

똑같은대 그 미세한 방어도로 인해 회피까지 없으니 진짜 요즘은 돌아버리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