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02 01:14
조회: 5,203
추천: 9
11.1야냥GSE 2버튼 매크로(4/7특성변경)(무리+어둠 공용)(원버튼, 초보)휠다운- 휠업으로 광딜/단일딜을 원키로 편하게, 금손 딜량 80% 정도의 반자동딜 11.1 패치를 맞아 무리인도자+어둠순찰자 특성 공용으로 만들어 올립니다. 4/7 변경사항 1. 특성 및 변경 : 야생의 부름 ==> 광포한 야수 등등 노쿨기 특성 2. 매크로 변경 없음 : 매크로에 이미 "광포한 야수" 특성 들어가 있음 원래 티어셋이 없는 상황 예상해서 "광포한 야수"를 매크로에 남겨놓았었는데, 이번에 다시 특성이 바뀌면서 "광포한 야수"가 채택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매크로를 변경할 필요없이 그냥 놔두고 쓰시면 되겠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사항 (어둠순찰자 변경 없음) 3. 시프트+휠 = 야수치료 적용 : 시프트 누르고 휠돌리시면 야수치료를 사용합니다. 야수부활은 저번에 기술이 나뉘었기 때문에, 같이 붙이면 너무 복잡해서 안합니다. --------------------------------------------------------------- GSE는 무엇인가요? 설명과 설치 방법 : 확장팩 팀과 노하우에 있습니다. (링크)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ven.co.kr/board/wow/17/39343?category=_%EA%B8%B0%ED%83%80 -------------------------------------------------------------- ----------------------------------------------------------------------------------- 1. 설치용 GSE 문자열. 2. 무리인도자 3. 어둠순찰자 4. 격냥 GSE 사용키에 관해서 1. GSE 설치 문자열 (3/1 업데이트)(매크로 변경할 필요 없음) 버튼1 : HB-M --> 광딜 원버튼 단축키 : 마우스 휠 다운 추천 (무한휠.... 추천) 헌터-비스트-광딜 (공용으로 나가서 그냥 M입니다.) dSwYgaqEPy)GwqqAcrQWiwHMraAiPKYuIuP2sKQ0ykvwZesZji2ZKugufXKsjvBkLeRkLcZQIAwaKHvrQLvuzAtKDHkyCPu0VKuZBQYWKehtfTmsvpJsmna4AevTnIsFdLkgha1TqPKZHsGhmbADsjFhsLS6PIzp0RRWrsLYDsf5rbspLQtvuCRivLpLssdeLioiL0crLQlKk0eLOUOeKxKsv(ikv1irL0jLGALsLUYuQzsrIBci2jq9tivvdfLqDOjGLIsKUuKkAQO4QqQITIsuFfLq(rQOERk1ZsjORvrshycLZfPSxL7QsgmshgXIPupMWKjYLjzZsv9zujgTk40QQ3jjvETeQMnKCBvz3q8BOgoPCCjelhv9Cbtx01buBhLsD7jjpeLkTrjPQ35yg4Z5CL7Sfqgy9JzoqicECymd85yMBvKFmsymd85yg4ZXm)re8451csiH07hwQv4WVFEbPX29Ih1bPr00zauac7wliHesVrWc8ZMKxqQbOMerRKrbajw0sqAeuZDKtgy3AbjKbvrawHiuq6Ta)Sj5vKt9IMacKgb1Ch5KbqqAe0sXcwmi1Gn4OHjOnNPrtn3Qi)yK5L)bInkL0SNNnAQ5pIGhVCG1pM5pIGhpVwqcjKE)WsTch(9Zlin2Ux8OoinIModGcqy3AbjKq6ncwGF2K8csna1KiALmkaiXIwcsJGAUJCYuD3c8ZMKxqQbRE0WCjdwXmKgb1Ch5KzE2OPM)icE8CMgn1CRI8JrwoWwgZ8hrWJNxliHesVFyPwHd)(5fKgB3lEuhKgrtNbqbiSBTGeYGQiaRqeki9gb)Wsxro1lAciqAeuZDKtgabPrqlflyXGud2GJgMG2CMgn1CRI8JrMx(hi2OusZEE2OPM)icE8YbgaJz(Ji4XZRfKqcP3pSuRWHF)8cspTilSBTGeYGQiaRqeki9gb)WsxqQfaurVSacs1FYo6RuzotJMAUvr(XiZl)deBukPzppB0uZFebpE5al)yM)icE88AbjKq69dl1kC43pVG0y7EXJ6G0iA6makaHDRfKqcP3i4hw6csJT7fpQlYjDqAh5KXGJS5CMgn1CRI8JrMx(hi2OusZEE2OPM)icE8Ybw2Xm)re8451csiH07IJGrxiTG0oL4wvC2CvTbbsJT7fpQ7cs7uIBvXzZv1gein2Ux8OU5zJMA(Ji4XZl)deBukPzpNPrtn3Qi)yKLdm7mM5pIGhpVwqcjKE)WsTch(9Zli90ISWU1csiH0Be8dlDbPwaqf9YopB0uZFebpEE5FGyJsjn75mnAQ5wf5hJSCGb8yM)icE88AbjKq69dl1kC43pVG0y7EXJ6G0iA6makaHDRfKqcP3SKKWZfvcie8dlDbPvXz0NHPbbsJGAUJCYmpB0uZFebpEE5FGyJsjn75mnAQ5wf5hJSCGzbJz(Ji4XZRfKqcP3pSuRWHF)8cspTilSBTGesi9gb)Wsxq6jGL3I8aEE2OPM)icE88Y)aXgLsA2ZzA0uZTkYpgz5aFwzmZFebpEETGesi9(HLAfo87Nxq6PfzHDRfKqcP3i4hw6cspbS8wKhWZZgn18hrWJNx(hi2OusZEotJMAUvr(XilNZsvAksoWNZzA0uZnfmwBUNkTQhyer(XiZzX8Fm)pBwUCEHrSb(Jkzzc)NyJsfgZYLlNZIuKIBfyEsymlNBkKqIE0KiPsAU(k6LVILkN61daayr25arLKYKKmM5CvHsd1hP4ZpKPwOvDT0piW8sCGlCPMlbfWi)ujnNHGsHKHXSCUvGZdy(5STcrcZpN99cXYk(WhJmWw0Rx)CGqqaMGQWiPINTvi5hJmUphm5PMZvUZwazEzvFcWOYb(CoxvO0MFEYHtoubsHu23leKgB3ZOGOtifs7uIBgOBqGudwL1RQyMnkaiWUr0BjdUzs8iirtB6y1ynabPgMlzWkMJCInn4m6iwnwds7Wcn1yrLjwnoAWEhnypwNdZDnLOWLhy9YBzod6NDh4ZZkNvQmVqi9X8cf7IFAKKy)r9ZMX9LlxUba 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일제 사격, 살상 명령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일제+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날카로운 사격; [combat] 마무리 사격 GSE의 검은화살 - 마무리 사격 자동전환기능을 사용합니다. 한줄 아래로 내렸습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nomod] 일제 사격, 살상 명령 일제사격(광기) 비율이 자꾸 낮아져서 일제+살상을 위로 올립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살상 명령, 날카로운 사격 일제사격 버프 중에 날사를 살상명령 쿨에 연계해서 나가라고 얹은 겁니다. 1.5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무리인도자 특성에서 스타트에 쓰라고 합니다.... 1.6 /cast [known: 광포한 야수] 광포한 야수 일부러 남겨 놓은 광포한 야수 특성입니다. 다행히 또 쓰게 되었습니다.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살상 명령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9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10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버튼2: HB-S --> 단일딜 단축키: 휠업, 마우스 매크로, 무한휠.... 추천 헌터-비스트-단일딜 dWgvfaqErSFqlyumHvimIaAgfvAiRO0ugsPTmKkJjaRzvPMZkypffg0qYKwrLnTIQg1kszvRiYSkjZsffdROKLvkAALu7svsJBfQ8lHAErPggu4yKQLrk9ms00iICnrLTrc9nIeJJu4wQc6CQiPhSkI1js9DviA1RQA2t51PYrkk1pvrINs5uLGBTcflvfsENqkgOku1bfIfQQOhseyIeP6Ief9IIk(OQO8JvPCsIqRuu6kbYmvfv3KiPDkr3zvIgQkI6qRk5rfrDPvi1ur0vvrWwvfYxvHsVvsUWQapBivDTvKQZffDxj1EvoWQqnyuomslgk5XeMSeUSGnls(SQunArvNgQ(0Qi9AIuMnG62s1Ub63qgoQ64ebTCeEUknDQUUQkBxvc3UOQnQIqJuvHN(ixP(Sp(8H2k1oYzsLkiq3rUs9rolIWXrG3rUs9rUs9roRtfeOzXc61HSQoQi9npEkVgYAaHDdqaGSgMaWjz5cZglOxhYQarcuhlQxdzCzIQHPAUVo0(wnK1YO6VMkaZglOx)gKWFbqraYQeOowuVgY4Yevdt1CFDO9TAiRLr1Fnv4mqwlJ62tEmKXDspGlkmNrMWhMfr44iWzEcFywNkiqZxP2roRtfeOzXc61HSQoQi9npEkVgYAaHDdqaGSgMaWjz5cZglOxhYQarcuhlQxdzCzIQHPAUVo0(wnK1YO6VMkenqwLa1XI61CpfqovQ5oVkiRLr1FnvyMNWhM1Pcc0mYe(WSichhboFLkh5SovqGMflOxhYQ6OI0384P8AitxPIWSXc61HSkquhvudz6NAoPiPzKj8HzreoocCMNWhM1Pcc08vkProRtfeOzXc61HSQoQi9npEkVgY0vQimBSGEDiRce1rf1qMsjHHwfN5j8HzDQGanJmHpmlIWXrGZxzUroRtfeOzXc61HSkPbIosW0q2F1Yw(3ujpqhGSgqy3aeGAi7VAzl)BQKhOdqwdiSBacWmpHpmRtfeOzKj8HzreoocC(kvCKZ6ubbAwSGEDiRQJksFZJNYRHSgqy3aeaiRHjaCswUWSXc61HSQJ3PeVh86kquhvudzY)2XWjRdqwlJQ)AQWmYe(WSichhboZt4dZ6ubbA(kLYiN1Pcc0Syb96qwvhvK(MhpLxdz6kveMnwqVoKvbI6OIAitxJCkZPXmYe(WSichhboZt4dZ6ubbA(k1yKZ6ubbAwSGEDiRQJksFZJNYRHmDLkcZglOxhYQarDurnKPRroL50yMNWhM1Pcc0mYe(WSichhboF2rf4duFL6Zit4dZEocXpZ8a)j(du44iWzNmboIa3tMpFMebX6hoW(JOe4uSaoCh585ZN9C61pb(cQhkMPfdT5WqRwn0LIEoLkNDSbQ0I8JGEh58zsn4uPtD6iN9rayEGXbL2S8UZFthhxGFfiIIxF)943VHFG4EOywKFEEeXSxealqeZEMjZhfiU4iWvQuRwTZKkf8hfyjc6bIxeaDCe4(CM0dPO)a2xP(mzcMcricsaQZtDkw4aJ7j7ZzL0Ey2hF(qBMXhesu6RuBoLZipfjyL66yOJbgZ(iam)mD9x1FfdidYEMjtiRbe2Cp5OHmo5CATxInx0EaY4E65K)XQ4(6amBl6uZj7OAaEOjlz1KXzpdKXPsn35v1E5XX92r0KXzHS)r)P3(wHMmEaNCaKtoN715ZNVb 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날카로운 사격, 살상 명령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날사+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날카로운 사격; [combat] 마무리 사격 GSE의 검은화살 - 마무리 사격 자동전환기능을 사용합니다. 한줄 아래로 내렸습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살상 명령 1.5 /cast [known: 광포한 야수] 광포한 야수 일부러 남겨 놓은 광포한 야수 특성입니다. 1.6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헌터-비스트-콜오브와일..... 2. 무리인도자 (4월7일 특성 변경) 2.1. 특성 변경 : (노쿨기) 광포 야냥 특성 ![]() C0PAIKKe/J2LdooRW3uJg8yy0DMmxwCZDmRDNsBAAAAAghZMzMLzMGMzYmxixYmxYGzkZMjZmZGjZGzwYYmhxwMLzAAAAAAAAA 광포한 야수 - 사냥지배자의 부름 - 광포한 회전베기를 채택하면 "야수의 회전베기"딜이 확연히 차이가 날 만큼 올라갑니다. 이미 대다수가 전환하고 있는 것 같고, 와우헤드도 특성을 이걸로 바꾸었고, GSE 운용하는 입장에서도 더 편한게 좋은 거라서, 잘된 것 같습니다. 딜은 "야생의 부름"보다 소폭 상승합니다. "광포한야수"가 매크로에 들어 있어서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반 특성은 그냥 제가 알아서 합친 거니까 다른 분들 가이드 따라하시길 권합니다. 무리인도자 일반 특성에서의 차이는, 기본적으로는 "죽음의 강타" 특성의 차이입니다. 아이시베인은 "죽음의 강타"를 찍고, 와우헤드는 찍지 않습니다. 사실 딜에 큰 영향은 없지만 조금이라도 딜 이점이 있으니 찍느냐 찍지 않느냐의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 아이시베인 : 죽음의 강타 - 코도 마취제 - 내파덫 - 와우헤드 : 타르로 뒤덮인 구속구 - 고철이 - 내파덫 와우헤드는 여러 시즌 동안 전통적으로 타르..... -고철이-내파덫 을 밀어왔습니다. 그리고 와우헤드와 아이시베인 모두 "내파덫"을 채용하고, "눈속임"을 찍지 않습니다. 그러나 GSE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은 당장 "눈속임"없으면 아쉬울 상황이라 "눈속임" 넣어서 특성 올렸습니다. 현재 특성은 => 죽음의 강타 - 눈속임 - 개척자 이래저래 늘 추천드리는 것 처럼, 평소에 "개척자"로 편하게 다니시다가, 인던에서 "내파덫" 바꾸시면 될거 같습니다. 2.2 허수아비 DPS 허수 2분 종합DPS입니다. 템렙 625 = 단일딜 691K, 광딜 2.15M (야생의 부름 사용, 마부 있음, 노버프, 장신구 사용안됨, 2분) (11.1.0) 단일 625 ==============> 691K ![]() (11.1.0) 광딜 625 =========================================>2.15M ![]() 생각보다 딜이 너무 안 나옵니다...... 하여간 허수아비 딜은 딜 내역을 보고 맞게 돌아가는 지 보시라고 올리는 겁니다. 3. 어둠순찰자 --------변경없음 3.1. 특성 : 이전 버전 금칩님의 야냥 어둠 순찰자 특성입니다. 아직도 하여간 구버전이 딜이 더 잘 나옵니다. ![]() C0PAIKKe/J2LdooRW3uJg8yy0bstNjZGsYyCzyMbN0MWAAAAAAwYmZbGjZGDmZMMLmZYGzMzMTmhxMzMzMmZMDjhZGGDzsMDAAAAAAAA 현재 어둠순찰자는 안쓰는 분위기입니다. 어둠순찰자 새로운 특성은 아이시베인에 있습니다. 와우헤드는 아예 취급도 안합니다. 하여간 다른 분들 가이드 따라하시길 권합니다. 현재 의외로 딜이 잘나오게 차이가 나게 만드는 특성은 => 광포한 야수 - 사냥지배자의 부름 - 광포한 회전베기 (스샷의 노란 밑줄) 위의 3가지로 추정됩니다. 이 부분은 무리지도자 노쿨기 특성에도 같이 들어가 있는 부분입니다. 밑에 올릴 딜 그래프 보시면, 야수의 회전베기에서 상당히 큰 차이가 나서, 어둠순찰자 신 특성보다 구버전 특성이 딜이 잘 나오는 상황입니다. 어둠순찰자는 당분간 구특성 사용하시다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일반 특성은 늘 GSE 사용하시는 유저분들께 추천드리는 것처럼, 당장은 아쉬울 상황이라 "눈속임" 넣어서 특성 올렸습니다. 평소에 "개척자"로 편하게 다니시다가, 인던에서 "내파덫" 바꾸시면 될거 같습니다. 3.2 허수아비 DPS 허수 2분 종합DPS입니다. 템렙 625 = 단일딜 557K, 광딜 2.14M (야생의 부름 사용, 마부 있음, 노버프, 장신구 사용안됨, 2분) (11.1.0) 단일 625 ==============> 557K ![]() (11.0.0) 광딜 563 ============> 600K (11.0.5) 광딜 613 ==================================>1.70M (11.1.0) 광딜 625 =========================================>2.14M ![]() 허수아비에서 검은화살 많이 뜨는 뻥딜일 걸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아이시베인의 신 특성은 같은 뻥딜인데 이거보다 낮은 DPS 1.6M이 나옵니다. 하여간 허수아비 딜은 딜 내역을 보고 맞게 돌아가는 지 보시라고 올리는 겁니다. 4. 야냥 GSE 사용 버튼 GSE 광딜 : 마우스 휠다운 (마우스매크로 키 or 무한휠마우스) GSE 단일딜 : 그외의 키 or 마우스 휠업 (마우스매크로 키or무한휠마우스) 그리고 GSE 야냥은 중속..... 으로 휠을 돌리셔야 합니다. 마우스 휠이 일정이상 속력이 나야 한다는 것이지, 더 빨리 돌린다고 딜이 막 좋아지는 건 아닙니다. 마음가짐이 그렇다는 겁니다. GSE의 경우 광딜과 단일딜을 마우스 휠다운 휠업으로 사용하자고 추천했지만, 사실 휠이 안좋으면 약간씩 서로 간섭이 납니다. 광딜 중 코사 나가거나, 단일 딜 중 일제사격 나가는 식으로 말입니다. 그래도 휠 업다운이 편하긴 합니다. GSE 딜 방식에 대한 추가 설명 gse를 사용하실 경우 주의하실 점 몇가지 입니다. ※PetHeal : 시프트를 누르고 광딜-단일딜 키를 작동하면 야수치료가 들어가던 거 다시 붙였습니다~ ※ 살상명령을 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많이 사용하는 게 중요한데... 날카로운 사격 타이밍을 맞추는데 살상명령이 사용되며 소폭의 딜레이가 나게 되어있습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늘 그렇듯이 야냥도 날사 3중첩 유지 안에서, 살상 명령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게 기본입니다. ① 휠다운, 휠업 : 과감하게 팍팍 돌리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기술은 몇초 딜레이 안에 나가므로 속편히 쓰시면 됩니다. (또는 마우스 매크로, 무한휠......) ② ![]() ③ ![]() ④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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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야냥은 전 클래스 통틀어서 제일 쉬운 클래스인데 안타까움
예전에 빅윅이라는 애드온이 처음 나왔을 때도 너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음.
디커시브라는 애드온이 나왔을 때도 너처럼 말한 사람들이 많았고,
그거 왜 쓰냐, 정확하지도 않다. 차라리 그럴 시간에 공략 확실하게 숙지하면 훨씬 잘할 수 있다. 빅윅을 믿지 말고 공략을 이해해라. 디커시브에 의존하지 말고 그냥 가장 급한 사람 클릭하고 해제해라.
근데 보조로 계속 사용하던 사람들의 데이터들이 쌓이면서 결국은 지금 대체 불가능한 DBM 빅윅이라는 애드온들이 자리를 잡은 것이고, 디커시브도 결국 계속 강력해져서 레이드프레임에 편입되게 되는거임.
이걸 쓰고 있는 사람한테 개인적으로 니 조언을 하는 것이면 모르겠는데, 본인 시간 사용해서 정성스럽게 만들고 그리고 그것을 공유하는 사람이 작성한 글에 와서 이런 댓글을 싸지르면 되겠냐.
조금 급하게 딜 할때 도움이 되더군요... 왜 컴퓨터 쓰나요 ? 왜 인공지능이 필요 하나요 ?
그리고 저 애드론 만든 사람 밑에 글을 단 사람중에 장애인이 있었는데 손에 장애가 생겨서 게임을 못하게 됐는데 저 애드론이 있어서 게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감격스러운 댓글이 있더군요... 세상은 자신의 눈으로만 보지 마세요.
암것도 모를때 이거 쓰다가 결국 궁금해서 GCD 위크오라 보면서 딜사이클 연습했습니다
지금도 퀘스트 할때 돌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너무 감사해요!
소개해주신 GES덕분에 쇄기 레이드는 아니라도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지금은 무빙시에만 돌리지만 덕분에 와우에 다시 재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아직도 무빙시엔 손이 꼬이네요.
급하게 이동하거나 위험 상황에서 피하면서 딜 할 때에는 정말 유용합니다.
저 애드온 있다고 사냥꾼 스킬 트리도 모르고 특성도 모를리가 없는데 괜한 선비들이 트집을 잡고 자랑질을 하네요.. 저도 와우 오픈베타부터 게임을 했지만 저 애드론 쓰고 잘 놀고 있습니다.
vendor님 덕분에 와우를 즐길수 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간만에 보니 더 반갑습니다~
가끔 이것저것 수정해서 허수아비 쳐보고 하는 것도 와우를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