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보고 저도 될까 싶어서 들이박아봤는데 생각보다 각이 보여서 몇십번 도전 끝에 성공

평균 템레벨은 610이었고 자생과 원거리 찍딜을 위해서 무리의 지도자를 선택했습니다.

유물은 전투 수집품에는
딜을 위한다면 도자기 화살촉 우상
생존을 위한다면 대지모신의 우상, 빛이 깃든 우상

보조 수집품은
이속, 공격력을 위한 무정형 유물을 추천합니다 나머지 유물들은 계속 움직이기 바빠서 이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웬만하면 풀도핑 추천합니다. 생존이든 데미지든 생각보다 벅찬 느낌입니다.
공략 올리신 분 말대로 야수의 도발은 꺼둡니다. 몇대 맞아주지도 못하고 죽습니다.

좀더 자세한 팁을 써보자면

1. 제크비르는 차단 외의 어떤 CC기도 통하지 않습니다. (밀치기, 기절(구사 포함), 넉백, 행동불가)
웬만하면 보는 일은 없어야겠지만 알에서부터 소환된 거미 쫄은 CC가 통합니다.
고로 차단은 제크비르 피 회복수단인 1페이즈 재생하는 갑각, 2페이즈 혈기 주입 갑각 이외의 모든 기술에는 쓰지 않습니다. 캐스팅하게 두었다가는 제크비르와의 데이트가 1분씩 더 늘어날겁니다.

2. 약화의 타액은 맞는 걸 기다려서 칼 철수로 해제해줍니다. 그래서 타액해제 20초 이상 남았을 경우 이외엔 철수도 절대 봉인입니다. 약화의 타액이 독+이동속도 감소라서 철수 한방에 풀립니다. (가끔 브란이 정화해주기도 합니다.)

3. 제크비르와의 거리는 너무 멀지도 않게, 너무 가깝지도 않게 유지합니다. 너무 멀면 발톱 강타의 각이 넓어져서 맞고 한방에 가고, 너무 가까우면 평타에 계속 맞고 죽거나 2페이즈 범위 공포에 맞고 죽습니다.

4. 제크비르의 체력이 60퍼센트 이하로 내려가면 2페이즈가 시작됩니다. 모든 기술들이 강화되고, 무작위 장판 공격기가 추가됩니다. 특히 강화된 범위 공포는 냥꾼 몸빵으론 한방컷이 나고 공포와 함께 퍼지는 구슬도 한방입니다.

5. 패턴중 거미를 소환하는 알을 최우선 대상으로 삼습니다. 스펙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지시면 최전선, 협공, 블러드, 물약 등의 쿨기는 좀 아껴뒀다가 쫄딜에 하나씩 쏟아넣습니다. 이때 빅윅이나 DBM을 참조해서 발톱 강타 시전이 돌아오거나 체력회복 패턴이 대기중이면 주의합니다. 신나게 알 먼저 깨러 갔다가 도망갈 각도 안나오고 맞아죽거나 피를 채워버립니다. (거북상이 있으면 한타임 버틸 수 있긴 합니다.)

6. 생존기는 되도록 아끼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항상 브란의 물약 위치를 염두에 두고 싸우시고 평타 두세방 맞겠다 싶으면 바로 적자생존, 활기, 희생의 포효를 아끼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나머지 패턴은 어차피 웬만해선 한방 맞고 죽습니다. 방심한 사이의 평타를 주의하세요.


다들 구렁 비행기 형상해제 얻고 위업도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