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으로 넘어오면서 바뀌는게 있을수도 있고
리워크된 특성도 제 맘대로 찍어본거라 재미로 읽으시면 됩니다

1. 야냥은 어둠순찰자에서 무리지도자로
일단 리워크된 어둠순찰자가 야낭과 매우 어울리지 않음
쿨기와의 시너지(틱 속도 증가)도 삭제되었고 그에 따라서 마주빨도 약해질것으로 예상됨
검화 자체 딜량도 낮고 거기서 파생되는 스킬들도 데미지도 약함
무리지도자 채용시 살상과 날사가 숨쉬듯 날라가는데 둘 다 이번 리워크로 강화된 스킬들이라 더 강력함
테섭 무리지도자 야냥 단일딜이 본섭 어둠 야냥보다 강력한지는 풀버프+블러드+마주 까지 받아봐야 알겠지만

광딜은 여전히 격/생보다 절반은 약한 수준
그리고 일제사격은 300% 버프 받아서 데미지가 5만임 아무런 의미 없는 패치

2. 격냥은 연구가 필요해보임
파수꾼의 경우 별다른 변경점이 없지만
어둠순찰자의 경우, 마격 강화특성으로 바뀐덕분에 격냥이 쓰기에 가장 적절하게 바뀜
이 검화는 서슬퍼런파편의 강화효과도 받기 때문에 검화 한방에 2~300만 데미지를 뽑기도 가능하며 서슬퍼런파편 효과로 그 25%가 광딜로 주변에 들어감
특성으로 핵마격을 오프닝때도 쏴버릴수가 있기 때문에 이 차이가 파수꾼과 얼마만큼의 차이를 낼지는 나와봐야알듯
쐐기에선 광딜올인 파수꾼 / 광딜+파편 어둠 / 광딜+파편 파수꾼 등 연구가 필요해보임
서슬퍼런파편을 찍지 않는 어둠격냥은 그럴바엔 파수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