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ey
2024-09-10 01:31
조회: 3,832
추천: 2
테섭에서 격/생냥 해본 후기테섭은 가볍게 해본거라 다른 사람들과는 느낌이 다를수 있습니다. 본섭보다 살상명령이 35% 더 강력한거 보고 패스. 1. 격냥 여전히 단일/광딜 모두 파수꾼이 더 나은 느낌 검화 딜량이 상당하지만 검화 원툴에 마격을 대체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파수꾼의 마격+파수꾼+달의 폭풍을 능가하지 못함 단일을 챙기면 광이 덜나오고 광을 챙기면 단일이 나락가는 딜레마 여전히 존재 추가된 능력은 많지만 그만큼 뺏긴 것 도 많음 (정조준 3초증가 삭제, 정조준시 신사/일제 2발 나가는거 삭제, 조사 이후 신사/일제 한발만 강화라 집중 소모 커짐) 총평 : 다소 옆그레이드같은 부분 존재 2. 생냥 도살 하위에 있는 신규 특성이 주는 도트 데미지가 매우 강력. 너프당할 수준. 패치노트엔 없지만 폭격수 특성이 꽁폭샷 2회에서 3명의 대상에게 꽁폭샷을 쏘는걸로 변경 및 폭격수로 얻은 꽁폭 사용 즉시 쿨타임 적용 (패치전 : 폭 + (꽁폭 꽁폭(쿨타임 미적용)) + 폭 / 패치후 : 폭 + 꽁폭(쿨타임 적용)) 단일에선 폭샷 쏘는 횟수가 확실히 줄었음 여전히 무리지도자 보다 파수꾼이 나은 느낌 미터기 5위에 있는게 도살 신규특성. 도살 딜 지분 14.4%인 셈. 총평 : 광딜 상향, 단일딜은 비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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