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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특성: 죽음의 일격 - 살상 명령/조준 사격에 10% 확률로 죽음의 일격을 얻습니다. 죽음의 일격: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마무리 사격은 대상의 현재 생명력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각 사냥꾼 전문화에는 죽음의 일격을 생성하는 방법이 있지만, 사격 전문화만이 이를 '죽음의 일격'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각 전문화가 여전히 고유한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죽음의 일격 설계를 통일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조준 사격이 이제 모든 전문화에 대해 기본적으로 집중력 10을 생성합니다.
일제 사격과 속사의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향상된 마무리 사격이 제거되었습니다.

(영웅-어둠의 순찰자)
흑화살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마무리 사격이 흑화살로 대체됩니다. 흑화살: 부상당한 대상을 마무리하려 시도하여 높은 암흑 피해를 주고 10초 동안 낮은 암흑 피해를 줍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들어가는 화살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야수의 격노를 4번 시전하거나 정조준 상태일 때, 12초 동안 어둠에 굴복합니다. 죽음의 일격을 얻으면 자동으로 대상에게 흑화살을 발사하고 50% 효과로 추가 흑화살 2개를 발사합니다.

그림자 쇄도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흑화살의 주기적 피해에 낮은 확률로 어둠이 폭발하여 대상 주변의 모든 적에게 보통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8개 이상의 대상에 대해서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그림자 사냥개가 야수 숙련에 한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광포한 야수를 소환할 때 25% 확률로 그림자 사냥개도 함께 소환합니다.

새로운 특성: 암울한 화살 - 이제 자동 사격이 암흑 피해를 줍니다. 자동 사격에 15%/8% 확률로 죽음의 일격을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환영의 고통 - 살상 명령/조준 사격이 흑화살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해당 피해의 5%가 흑화살의 영향을 받는 다른 모든 대상에게도 가해집니다.

새로운 특성: 밴시의 표식 - 이제 까마귀 무리가 암흑 피해를 주며 흑화살을 시전할 때 25% 확률로 대상에게 까마귀 무리를 소환합니다.

새로운 특성: 종말의 종 - 이제 흑화살을 생명력이 80% 초과이거나 20% 미만인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그림자 단검 - 전투 중 후퇴를 시전하면 주변 적에게 단검을 뿌려 매우 낮은 암흑 피해를 주고 영향을 받은 대상의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암울한 화약 - 야수 절단/속임수 사격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흑화살을 시전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보통의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영혼 흡수자 - 흑화살의 영향을 받은 적이 죽을 때 10% 확률로 죽음의 일격을 얻습니다. 그림자 사냥개와 선택 노드입니다.

그림자 쇄도, 암울한 화약, 시들어가는 화살, 흑화살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둠의 사슬이 이제 전투 중에만 작동하며 더 이상 작은 동물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시들어가는 화살이 이제 정조준이나 야수의 격노에 특성을 찍지 않았을 때 경고를 표시합니다.

다음 특성들이 제거되었습니다:
압도
죽음의 그림자
어둠의 강화
무덤 약탈자
어둠의 부름
그림자 소멸
그림자 채찍

(영웅-파수꾼)
월광 폭풍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야냥)
새로운 특성: 뱀가죽 화살통 - 자동 사격에 15% 확률로 코브라 사격도 함께 발사합니다.

새로운 특성: 뱀의 리듬 - 코브라 사격을 시전하면 그 피해가 15% 증가하며 최대 6회까지 중첩됩니다. 6회 중첩에 도달하면 보너스가 제거되고 10초 동안 소환수 피해가 8%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가시 비늘 - 코브라 사격을 시전하면 가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코브라 감각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코브라 사격의 집중력 소모량을 5 감소시키고 피해를 35% 증가시킵니다.

사냥꾼의 먹잇감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마무리 사격이 추가 대상 1명을 공격하고 활성 소환수 1마리당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가시 사격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가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2초). 지속시간이 12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8초).
가시 사격의 소환수 광폭화 지속시간이 12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8초).
사냥의 전율 지속시간이 12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8초).
무리의 전술 집중력 재생이 1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0%). 무리의 전술이 이제 정조준 사격을 대체합니다.
동물 동료가 더 이상 모든 소환수의 피해를 35%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다음 소환수 능력의 피해가 35% 감소되었습니다:
발구르기
살상 명령
유혈
할퀴기
물기
후려치기

다음 특성들이 제거되었습니다:
동족의 정신
향상된 살상 명령

(격냥)
새로운 특성: 핀 쿠션 - 정조준 사격을 시전하면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향상된 정조준 사격과 선택 노드입니다.

새로운 특성: 향상된 죽음의 일격 - 이제 조준 사격에 15% 확률로, 속사에 25% 확률로 죽음의 일격을 얻습니다.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향상된 정조준 사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정조준 사격이 추가로 집중력 10을 생성합니다.

정밀 사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정밀 사격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다음 비전 사격, 키메라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의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기존 70% 보너스로 2회 시전).

정조준 집중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정조준 사격을 시전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8% 증가합니다(기존 정조준 사격을 연속 2회 시전).
정조준 집중이 더 이상 갱신될 때 시각 효과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정조준이 이제 기본적으로 조준 사격의 집중력 소모량을 감소시킵니다.
속사 연발의 속사 효과가 4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0%).
정확무오한 시야와 사격 지시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독수리발톱의 진실된 집중이 제거되었습니다.

(생냥)
무자비한 약탈자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독수리의 분노로 인한 피해에 20% 확률로 창끝의 일격 중첩을 생성합니다. 독수리의 분노가 종료되면 10초 동안 가속이 8% 증가합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무자비한 타격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도살이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12초 동안 높은 출혈 피해를 줍니다.

공격 명령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살상 명령이 죽음의 일격을 얻을 확률이 15%로 증가하고 죽음의 일격이 이제 마무리 사격을 최대 2개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시킵니다. 협동 공격 중에는 죽음의 일격을 얻을 확률이 2배가 됩니다.

노출된 측면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다음 살상 명령의 피해를 50% 증가시키고, 3개의 대상을 공격하며, 적중한 각 대상에 대해 창끝의 일격 중첩을 생성합니다.

독수리의 분노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독수리의 분노 정신 집중 시간이 3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4초).
살상 명령 초기화가 더 이상 독수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도살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도살이 더 이상 충전량을 가지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창끝의 일격의 소비 유예 시간이 0.3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0.7초).
무자비한 원초적 흉포가 이제 창끝의 일격 중첩을 2개 추가로 부여합니다(기존 1개).

순찰대원과 교전 조건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무리 대장
무리의 포효가 이제 야생불 폭탄 피해도 20% 증가시킵니다.
야생의 공격이 이제 랩터의 일격/몽구스 일격의 피해도 20%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