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01 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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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정도 확실시 된 악사 패치노트 가져와봤ㅅ브니다.악마사냥꾼 공통 감금 - 이제 피해를 입는 즉시 해제되지 않고 일정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제거됩니다. ※ 도트나 타 대미지를 주는 cc기 사용 시 날라가는 상황을 개선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예: 티르너 여우 등) 영혼 시야 - 이제 스킬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입어도 사용이 중지되지 않습니다. - 이제 방향 감각 상실 효과에 당하면 사용이 중지됩니다. - 이제 마법 해제됩니다. << 뭔지 모르겠음 (쓰면 자해제 되는거면 좋겠다) ※ 원문 : Now Magic-dispelled. - 이동 속도 감소가 30 > 20% 로 감소했습니다 - 어둠 속의 방황 (영혼 시야 특성)의 효과가 "영혼 시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더 이상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로 변경됩니다. 영웅 특성 지옥상흔 - 악마쇄도 - 이제 8명 이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 새로운 특성: 울부짖는 야만성 - 칼춤 사용 시 주 대상에게 100% 효율로 글레이브 투척을 시전합니다. 칼춤이 적을 벨 때마다 50% 확률로 적에게 글레이브를 던져 35% 피해를 입힙니다. 탄력 - 이름이 가용성으로 변경됩니다. 사냥과 복수의 퇴각이 20초 동안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타성 - 사냥과 복수의 퇴각을 사용 후 다음 지옥 돌진 또는 지옥칼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력이 18% 증가합니다. 풀려난 혼돈 - 사냥과 복수의 퇴각을 사용 후 다음 지옥 돌진 또는 지옥칼 사용 시 5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증오의 순환 - 안광 사용 시 다음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초 감소시켜 최대 10/20초까지 감소시킵니다. - 타성/탄력 선택 노드와 위치가 변경됩니다. ※ 이제 증오의 순환을 찍기 위해 자주성 하위 노드를 강제로 찍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 삭제됩니다. ※ ㅅㅂ 복수 악마 쐐기 -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속박의 순환 - 불꽃의 인장에 적이 영향을 받으면 모든 인장 스킬의 쿨타임이 5초 감소합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악사 3특이 맛있는걸로 나오지 않는 이상은 파멸은 뒤졌고, 노무버는 전멸할 예정입니다.. 왤캐 이동기를 메인 딜버프기로 줘서 빡치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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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드라치에 퇴각 2번 사용이 가능한 영웅 특성이 있죠.. 퇴각-3초내 퇴각
여기에 탄력 20초동안 5% 중복되면 퇴각-지돌-퇴각-지돌 이론상 40초 될꺼고
타성도 이론상 10초에 지만 한 8초 쓸꺼 같고...
사냥까지 넣으면 시간은 더 증가 될 거 같음.
근데 또 강제 무빙을 요구하고 있네..퇴각 하다 또 낙사나 바닥 밟고 죽고 공장한테
욕먹는 그림이 그려진다..
하나 아쉬운건 글투뎀 100% 혼돈피해 디버프인 영혼흉터가 수단까지 받아서 좋았는데 이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