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사냥꾼

 공통
     감금 
       - 이제 피해를 입는 즉시 해제되지 않고 일정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제거됩니다.
        ※ 도트나 타 대미지를 주는 cc기 사용 시 날라가는 상황을 개선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예: 티르너 여우 등)

    영혼 시야
      - 이제 스킬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입어도 사용이 중지되지 않습니다.
      - 이제 방향 감각 상실 효과에 당하면 사용이 중지됩니다.
      - 이제 마법 해제됩니다. << 뭔지 모르겠음 (쓰면 자해제 되는거면 좋겠다)
        ※ 원문 : Now Magic-dispelled.
      - 이동 속도 감소가 30 > 20% 로 감소했습니다
      - 어둠 속의 방황 (영혼 시야 특성)의 효과가 "영혼 시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더 ​​이상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로 변경됩니다.

 영웅 특성
       지옥상흔 - 악마쇄도
         - 이제 8명 이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
     새로운 특성: 울부짖는 야만성 
        - 칼춤 사용 시 주 대상에게 100% 효율로 글레이브 투척을 시전합니다. 
          칼춤이 적을 벨 때마다 50% 확률로 적에게 글레이브를 던져 35% 피해를 입힙니다.
 
     탄력 
        - 이름이 가용성으로 변경됩니다. 사냥과 복수의 퇴각이 20초 동안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타성
        - 사냥과 복수의 퇴각을 사용 후 다음 지옥 돌진 또는 지옥칼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력이 18% 증가합니다.

     풀려난 혼돈 
        - 사냥과 복수의 퇴각을 사용 후 다음 지옥 돌진 또는 지옥칼 사용 시 5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증오의 순환
        - 안광 사용 시 다음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초 감소시켜 최대 10/20초까지 감소시킵니다.
        - 타성/탄력 선택 노드와 위치가 변경됩니다. 
          ※ 이제 증오의 순환을 찍기 위해 자주성 하위 노드를 강제로 찍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 삭제됩니다.
          ※ ㅅㅂ

 복수
     악마 쐐기
       -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속박의 순환 
       - 불꽃의 인장에 적이 영향을 받으면 모든 인장 스킬의 쿨타임이 5초 감소합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악사 3특이 맛있는걸로 나오지 않는 이상은 파멸은 뒤졌고, 노무버는 전멸할 예정입니다.. 왤캐 이동기를 메인 딜버프기로 줘서 빡치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