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는 어찌저찌 균등하게 가니 쐐기 기준으로만
* 각 직업의 딜 특성은 하나라도 주류일 시 패스

1. 전사
블러드 추가, 출혈해제 추가, 원거리 차단 가능

2. 도적
뎀감 시너지 5%로 상향, 독해제 추가

3. 냥꾼
가속 시너지 추가

4. 법사
유지

5. 흑마
생흡 시너지 추가, 저주해제 추가

6. 사제
암사 - 어붕 타겟 제한 삭제
힐사 - 유지

7. 술사
유지

8. 기사
유지

9. 드루
폼 변신 글쿨 삭제

10. 죽기
광피 시너지 추가, 질병해제 추가

11. 수도
전투부활 추가

12. 악사
마법해제 추가, 지돌 시 절벽 등의 지형물에서 자동 멈춤

13. 기원사
기본 방어도, 체력 상향


어떰? 이 정도면 가려운 곳도 긁어주고 완전히 도태되는 건 막을만 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