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게임 데이터는 와우에서 끌어다 쓰지만 와우 프로세스 밖에서 연산을 하고 화면출력을 overlay 로 표시
 해주면 클라이언트 부하 줄여주고 멀티스레드 코드 작성도 가능하지 않을까? 
또 애드온의 구조상 문제로 과부하가 걸려도 애드온만 딜레이가 되거나 먹통이 되지 와우 프레임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을것 같은데..https://www.perplexity.ai/search/wau-oebupeurogeuraem-bulbeobye-t4STGBIPR0KrmdjcyS9lJg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외부프로그램은 불법이 아닌 것으로 나오고 현재 애드온들 역시 '적법한외부프로그램' 으로 분류되는 중.와우 공식 오버레이 플렛폼을 하나 만든다음에 (커스포지나 와고처럼) 블자기준에 맞는 것들만 허용하고  플렛폼 밖의 것들은 단속하면 될 듯와우 클라이언트를 갈아 엎기는 시간과 비용문제로 불가능하다고 보이니 이렇게 라도 해보는게 어떨까 해서 끄적거려 봄.